SFG 신화푸드그룹, 연말연시 고객 감사 대축제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19 11:21:22 수정 2025-11-19 11:21:22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SFG 신화푸드그룹]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7000만명 이상의 누적 방문객을 보유한 국내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은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FG의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5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58일간 진행되며, 전국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 등 한식 브랜드와 일식 브랜드 긴자의 전 업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SFG 업장에서 경험한 맛 그대로를 부담을 대폭 낮춘 할인가에 즐길 수 있어 가족 만찬이나 명절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SFG는 인기 양념육 메뉴와 통보리굴비를 대용량 선물세트로 구성하고, 최대 51%에 달하는 할인율을 적용했다. 

특히 돼지양념구이 세트는 업장 판매 가격 대비 51%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이번 행사의 최대 할인폭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한돈양념구이, 소양념갈비, 왕양념갈비, 송도소불고기 등의 양념육 세트와 명품 통보리굴비 세트, 겨울철 보양식인 갈비탕, 왕갈비탕, 소고기우거지해장국 등 탕류 포장품 모두 할인가가 적용됐다. 

100%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SFG는 양념육과 보리굴비 대용량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용품인 '까사니 리베또 냄비 2종 세트'를 구매 수량당 100% 증정한다. 이 냄비 세트는 스테인리스 304 재질로 제작돼 내구성과 실용성이 뛰어난 것으로 전해진다. 아울러 탕류 포장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사은품이 제공된다. 

SFG 관계자는 "한해 동안 베풀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고 품격 있는 만찬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엄선한 음식들로 구성했다"라며 "가까운 SFG 한식과 일식 업장을 방문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세트를 장만하시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