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노리,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 수상…"K-뷰티 성장세 입증"

경제·산업 입력 2025-12-12 13:46:58 수정 2025-12-12 13:46:58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속눈썹 주기적 사이클에 착안…성장기 영양 공급 중요성 기반 개발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이미지. [사진=코스노리]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그레이스클럽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의 자사 대표 제품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이 큐텐재팬(Qoo10 Japan)이 주최한 ‘메가 뷰티 어워즈(MEGA BEAUTY AWARDS 2025)’에서 베이스 메이크업·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 ‘속눈썹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국내 올리브영 속눈썹영양제 부문 1위를 기록하며 ‘국민 속눈썹 영양제’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이어 일본에서도 카테고리 1위를 석권하며, 코스노리가 K-뷰티 아이케어 리더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올해 처음 개최된 ‘Qoo10 MEGA BEAUTY AWARDS 2025’는 ‘글로우업(Glow Up)’을 주제로 지난 1년간 일본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큐텐재팬 판매 데이터와 온라인 투표, 전문가 평가를 종합해 수상자를 결정하는 만큼 높은 공정성과 신뢰도를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총 61만 표가 집계된 온라인 투표에서 코스노리 제품이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일본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에 1위를 차지한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브랜드 독자 개발 펩타이드 특허 성분을 비롯해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 등 유효 성분을 함유해 속눈썹에 윤기와 탄력을 더하고, 모근부터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속눈썹 영양제다. 속눈썹의 성장기·퇴화기·휴지기 등 주기적 사이클에 착안해 성장기 영양 공급의 중요성을 기반으로 개발된 만큼, 꾸준히 사용할 경우 보다 건강하고 튼튼한 속눈썹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 만족도 조사에서는 사용 직후 속눈썹 개선 만족도 100%를 기록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큐티클 거칠기 12.6% 개선, 속눈썹 인장 강도 45.9% 개선 등 객관적 개선 효과도 입증했다. 또한 최초로 적용된 C-컬 형태의 브러시와 정밀 볼 팁은 모근 사이까지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설계돼 사용자 편의성과 효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코스노리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 내 아이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의 리더십 또한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수상에 이어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하는 염색제 ‘이지 브로우 톤 체인저’와 자연스러운 컬링·가닥 고정력을 제공하는 ‘아이래쉬 코팅 세럼’ 등 후속 제품 역시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아이래쉬 코팅 세럼’은 지난 11월 일본 선발매 직후 준비된 물량이 완판된 바 있다. 

한편, 코스노리는 이번 수상을 기점으로 국내와 일본을 잇는 K-뷰티 대표 아이케어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 확장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