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야외맥주족 겨냥 '칭따오' 굿즈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19-07-18 08:18:07
수정 2019-07-18 08:18:07
문다애 기자
0개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중국 인기 맥주 칭따오 굿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칭따오 굿즈는 야외에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용품이다. 칭따오 맥주 그래픽이 들어간 피크닉매트, 휴대용 캠핑의자, 유리보틀과 에코백, 티셔츠 등 굿즈 전문업체 로운컴퍼니가 제작한 다양한 의류와 잡화를 판매한다.
11번가 관계자는 “최근 주류업체를 포함해 식품 업계 전반에 젊은 고객들을 겨냥한 ‘굿즈 마케팅’이 불고 있다”며 “여름날 야외맥주를 즐기는 고객들부터 아기자기한 굿즈를 소장하고 인증하기 좋아하는 온라인 이용 고객들까지 골고루 선호하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디톡스, 글로벌 앰버서더에 배우 박형식 선정
-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쿨’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 쉐보레, 맞춤형 구매 혜택+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소진공, 소상공인정책자금 누리집 개인정보보호 인증
- 메인비즈협회, 한·일 중소기업 간 상생협력·교류 방안 모색
- LG전자, 서비스품질지수 가전제품 A/S 분야 2년 연속 1위
- 메가시티 진화하는 '남양주'...다산·왕숙·양정 주목
- 삼성SDS, ‘RISE with SAP 프리미엄 서플라이어’ 선정
- 에어프레미아, 호놀룰루 신규 취항…미주노선 확대 가속
- ‘아모레퍼시픽 차녀’ 서호정, 계열사 오설록 신입사원 입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라셀라, 스테디셀러 와인 12만병 이상 물량 확보
- 2메디톡스, 글로벌 앰버서더에 배우 박형식 선정
- 3고대안산병원, 뇌종양 수술 1200례…"경기 서남부 뇌종양 치료 거점병원 역할"
- 4장흥군, 전직원 대상 중대재해 예방교육 마무리
- 5김철우 보성군수 "가족과 여가 보내는 보성 삶 시작될 것"
- 6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쿨’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 7HK이노엔, 무설탕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CF 공개
- 8쉐보레, 맞춤형 구매 혜택+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9강원경찰청, 고위험 임무맡은 특공대 심리지원 프로그램 첫 실시
- 10대웅, 임직원 건강관리 맞춤 솔루션 ‘대웅 헬스케어’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