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러시아서 9년째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경제·산업
입력 2019-10-18 15:25:45
수정 2019-10-18 15:25:45
정새미 기자
0개

삼성이 9년 연속 러시아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에 선정됐습니다.
러시아 유력 시장조사업체 온라인 마켓 인텔리전스(OMI)가 최근 발표한 ‘2019 최고의 20대 브랜드’ 명단에 따르면 삼성은 18.5%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습니다. 이어 아디다스(12.1%)와 나이키(11.1%), 애플(9.3%), 소니(6.0%) 등이 나란히 톱5에 들었습니다.
업종별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는 가전 부문에서 2009년 이후 11년 연속, 스마트폰과 TV·오디오 부문에서는 각각 7년· 9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한편 LG는 지난해보다 1.1%포인트 하락한 3.5%의 득표율로, 9위에 랭크되며 한 계단 떨어졌습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하기획, 콘텐츠 기반 고용 창출 성과로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 스포츠관광마케팅협회, WWF와 서울어스마라톤대회 개최
- CJ푸드빌, 서울중부경찰서와 ‘치매 극복의 날’ 기념 봉사 진행
- 11번가, 신한은행과 전략적 제휴...특화 금융상품 등 혜택 강화
-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독점 판권 계약
- [속보] 삼성전자 "향후 5년간 6만명 신규 채용"
- 핌즈, 물류센터 특화 물류로봇 솔루션 개발 ‘물류로봇연구소’ 개소
- '3000억원 횡령' 박삼구 前금호 회장, 2심서 집행유예 감형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아들 상대 1만주 반환 추가소송
- GC녹십자, ‘지씨플루’ 누적 생산량 4억 도즈 돌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성군, 22일부터 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소득 상위 10% 제외
- 2시하기획, 콘텐츠 기반 고용 창출 성과로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 3남원 사회적경제, 추석 맞아 특산물 선물세트 50여 종 선봬
- 4아이들의 꿈, 원주의 미래로…교육복지 혁신사업 전국 모델로 확산 기대
- 5우리은행 '청년 금융교육' 서울에서 지방으로 확대한다
- 6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성공 기원 릴레이 동참
- 7임실농부, 한국인 입맛 담은 신개념 치즈 '마늘 할루미치즈' 출시
- 8우리PE자산운용, 글로벌 ESS 시장 투자 본격화
- 9스포츠관광마케팅협회, WWF와 서울어스마라톤대회 개최
- 10CJ푸드빌, 서울중부경찰서와 ‘치매 극복의 날’ 기념 봉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