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 23일 만에 10만장 돌파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20일 NH농협카드의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가 출시 23일 만에 발급 10만장을 돌파했다.
NH농협카드는 지난 11월 28일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특히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치즈 농장 ‘농부 라이언’이라는 NH농협카드만의 스토리를 입힌 점이 매력으로 손꼽힌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농부 라이언이라는 색다른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매력적이고 귀여운 카드 디자인을 선보였다는 평을 얻고 있다”며 “지속적인 캐릭터 카드 개발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젊은 층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서 NH포인트가 적립되는 혜택이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풀이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에서 이용시 요일에 따라 이용 금액의 0.5~1.0%를 NH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해외 일시불, 자기계발, 서점, 공연·전시, H&B 등의 업종은 1.5%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유튜브, 넷플릭스,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에는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카드 출시 이벤트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하면 NH농협카드×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2020년 2월 29일까지이며 50만명 한정수량 달성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체크카드 이용액에 따라 5000원~1만5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아듀 2019 체크카드 캐시백 이벤트' 역시 진행중이다./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사주 소각 회피형’ EB 발행 급증에 금감원 제동
- 자본비율 방어 나선 은행권…하반기도 부실채권 매각 속도
- [부고] 임규준(전 흥국화재 대표)씨 장인상
- [인사] 미래에셋그룹
- 뱅크샐러드, 카드 혜택 상위 1% 고객 데이터 공개…1위 고객 피킹률 7.85%
- KB국민카드, 걷기 좋은 가을 단풍 명산 주변상권 분석
- 교보생명, '고객패널' 제도로 건강보험 혁신…비급여 강화
- 수수료 '완전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 NH투자증권, 경남 함양군에 냉장고 40대 전달
- 흥국생명, 어르신 대상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 북구, 2025년 HCN연계 영상자서전 ‘인생’ 결과 발표회. . .“어르신들의 삶을 영상으로 기록하다”
- 2의성군, 단촌·신평·안평 3개 마을 ‘마을만들기 자율개발사업’ 완료
- 3의성군, ‘2025년 하반기 사업장 위험성평가’ 결과 발표…“전반적 위험 수준 안정화 추세”
- 4의성군, 산불 피해지역 대상 ‘찾아가는 재난 정신극복 프로젝트’ 하반기 순회공연 진행
- 5의성 연세영치과의원, 저소득 아동가구 위해 성금 300만 원 기탁
- 6경북도, ‘전국안주자랑-의성마늘편’ 개최…지역 농산물로 미식 관광 새 지평
- 7이철우 경상북도 지사, 김민석 총리와 함께 APEC 정상회의 현장 최종 점검
- 8대구 북구청, “독도의 날, 독도사랑 운동” 캠페인 전개
- 9‘2025 대구정원박람회’, 금호강 하중도서 개막…“도심 속 녹색 힐링공간으로 초대”
- 10달성군의회, 2025년 하반기 부패방지 및 이해충돌방지 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