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치즈크림 음료’ 4종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치즈크림을 활용한 신메뉴 ‘치즈크림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티와 커피에 치즈크림 토핑을 올려 음료의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2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선보인 것으로, 진한 치즈크림과 다양한 과일, 티, 커피 등이 어우러진다.
‘치즈크림티딸기’와 ‘치즈크림티망고’는 우롱티 베이스에 과즙을 더한 티베리에이션 음료에 치즈크림을 얹은 메뉴다.,과일의 상큼 달콤함과 치즈크림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과일을 핸드블렌더로 갈아 과육도 즐길 수 있다.
‘치즈크림우롱티’는 우롱티 베이스에 치즈크림만을 올려낸 메뉴로, 우롱티 고유의 향은 살리면서 치즈크림의 맛을 담았다. ‘치즈크림커피’는 우롱티 대신 ‘앗!메리카노’ 위에 치즈크림을 얹어 빽다방 원두의 풍미와 치즈크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이번 신메뉴는 음료 상단의 치즈크림을 편리하게 먹을 수 있도록 고안된 전용컵에 제공한다. 컵 뚜껑에 2개의 구멍이 뚫려있어 한 쪽으로는 빨대 없이 치즈크림을 맛볼 수 있으며 다른 한 쪽으로는 빨대를 이용해 취향에 맞게 치즈크림과 음료를 섞어 먹을 수 있다.
가격은 ‘치즈크림티딸기’, ‘치즈크림티망고’가 4,500원이며 ‘치즈크림우롱티’, ‘치즈크림커피’가 3,500원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BK기업은행, 국제금융협회 가입…"정책 협력 지평 넓혀"
- 혼다코리아, ‘혼다 썸머 체크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국토부, 청년센터서 '전세사기 예방 교육' 실시
- SM그룹, 건설부문 신규 협력업체 모집
- 토스뱅크, 모일수록 커지는 ‘그룹 캐시백’ 이벤트 시작
- 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 출시
- 우리금융, 대구에 ‘굿윌스토어 밀알수성점’ 개점
- 유한킴벌리, ‘에스파 윈터’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1000만 조회수 기록
- 가스공사, 굿윌스토어 대구 밀알엑스코점 개소…"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
- GS그룹, AI 기술 협력의 장 열었다…'GenAI 커텍트 데이'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상반기 재정집행 전 분야 정부 목표 달성…'도내 유일'
- 2수성구, 2026 수성국제비엔날레 향한 첫걸음...프리비엔날레 7월 9일 개최
- 3수성구-대구·경북 7개 대학 총학생회, ‘제7회 수성구청년축제’ 추진 업무협약 체결
- 4고창터미널 '도시재생사업 건축설계 공모 당선작' 공개
- 5순창군청 소프트테니스팀, 2025 순창오픈서 '금빛 질주'
- 6순창군, 상반기 대학생 생활지원금 8억 9550만 원 지급
- 7"군정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정우 신임 장수군 부군수 취임
- 8임실군, 군민 보호 최우선 '폭염종합대책' 강력 추진
- 9광주은행, 외국인 유학생 전용 신용대출 상품 출시
- 10IBK기업은행, 국제금융협회 가입…"정책 협력 지평 넓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