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신규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0-11-23 19:21:45
수정 2020-11-23 19:21:4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대상 청정원이 기존 안주 카테고리에 더해 야식 카테고리 신규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를 론칭하며, 야식 HMR 시장을 새롭게 구축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상은 청정원 조미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셉트로 시장을 개척하고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인 '야식이야(夜)'는 ‘야식‘이라는 카테고리를 직접 언급해 대표성을 나타냈으며, 밤에 먹는다는 의미로 ‘야(夜)’자를 활용해 기존 안주 HMR 브랜드 ‘안주야(夜)’와 맥을 같이 했다.
대상 청정원은 야식이야의 첫 제품으로 '치즈시즈닝 뿌렸닭'과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등 4종의 치킨을 선보인다.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1~2인분 양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넷마블, '2025 가을 축제 캠페인' 개최
- 인천 석남역 주거 랜드마크, ‘석남역 센트럴파크 그랑베르’ 오픈 예정
- 일루마,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 체험단 모집
- 벡스, 나노코팅 양피 골프장갑 국내 시장 공식 출시
- 판시딜, ‘모근부터 탄탄하게’ 효능 강조한 TV-CF 온에어
- 소민지 모멘텀파운데이션 대표, 익산시에 김치 2000박스 기부
- 어닝자산운용, 하이일드펀드 출시...운용다각화로 투자자 선택 폭 확대
-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층간소음 개선과 고급 마감재로 품질 높여
- 경제계 "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가부양 역행 부작용"
- GC녹십자의료재단, ‘이종욱펠로우십 전문가 과정’ 현장 학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넷마블, '2025 가을 축제 캠페인' 개최
- 2인천 석남역 주거 랜드마크, ‘석남역 센트럴파크 그랑베르’ 오픈 예정
- 3일루마,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 체험단 모집
- 4벡스, 나노코팅 양피 골프장갑 국내 시장 공식 출시
- 5판시딜, ‘모근부터 탄탄하게’ 효능 강조한 TV-CF 온에어
- 6라메디텍, 현대렌탈서비스와 '퓨라셀미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 7하남시, 하반기 지방세 체납 집중 정리
- 8정일영 의원 “인천 연수구 축사 배제, 직권남용… 고발 검토”
- 9인천시, 주민 체감형 도시재생 성과 평가 나선다
- 10안양 인덕원, 4중 역세권 AI혁신 허브…"2027년 준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