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단설렁탕 계양점, 결제 금액 전액 페이백해주는 티켓트리 상품권 인기

문화·생활 입력 2021-01-11 13:46:35 수정 2021-01-11 13:46:35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신단설렁탕 계양점]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신단설렁탕 계양점(대표 고홍윤)이 어려운 시기에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결제 금액에 대해서 경제 선순환, 지역 경제 활성화 목적으로 발행된 티켓트리 상품권 5천원 권을 결제 금액만큼 100% 돌려주며 주목받고 있다.

 

신단설렁탕 계양점은 티켓트리 상품권 5천원 권을 가지고 오면 5만 원 이상 결제할 때 5천 원 할인을 해준다. 고홍윤 대표가 경제적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손님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티켓트리로 결제 금액을 돌려주는 페이백 마케팅을 했는데, 매출 상승 결과가 따라오고 있다고 밝혔다..

 

신단설렁탕 계양점을 운영하고 있는 고홍윤 대표는 삼고 엑셀러레이터라는 기업과 자영업장들을 잘되게 해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고 대표는 엑셀러레이터로서 자신의 업장만 잘 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직접 창업한 신단설렁탕 계양점을 시작으로 인천 계양구 지역 자영업장들과 구민들의 경제 선순환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자영업장들에게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하면서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하며, 계양구 자영업장과 구민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면서 지역 경제가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사진= 신단설렁탕 계양점] 

티켓트리 상품권이란 경제 선순환, 지역 경제 활성화 잘살자! 대한민국 캠페인을 통해 자영업장의 매출 증대와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면서 소비 촉진이 일어나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발행된 상품권이다.

 

티켓트리를 통한 경제 선순환 시스템이란, 첫째, 지역의 자영업장들이 티켓트리 사용처가 되는 것이다. 5천 원권 프리미엄 할인권인 티켓트리를 소지한 국민들이 사용처 등록을 한 자영업장의 사용처로 방문을 하여 결제 시 티켓트리 5천원권 1매를 받으면서 할인을 해주게 된다.

 

둘째, 자영업장에서 현수막이나 전단지를 통해 홍보를 하면 티켓트리로 100% 돌려주는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은 경제적 부담이 덜어져 업장으로 고객 유입이 되고, 업장은 매출 증대가 된다.

 

셋째, 손님에게 결제 금액만큼 티켓트리를 돌려주어 손님은 업장으로 티켓트리 할인권을 사용하기 위해 재방문을 하며, 신규 손님은 티켓트리를 받기 위해 업장으로 방문을 하게 되어 경제 선순환이 일어난다.

 

티켓트리 5천 원 할인권은 등록 업장,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전국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경제 선순환 시스템을 통해 지역의 자영업장이 매출 활성화가 되고,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소비 촉진이 일어나고 결과적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가 이루어진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