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수어상담서비스 본격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1-10-26 20:14:59
수정 2021-10-26 20:14:59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LG전자가 장애인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수어상담서비스를 시작합니다.
LG전자의 고객상담서비스 자회사 하이텔레서비스는 최근 수어상담센터를 열었습니다.
수어상담센터에서는 수어통역사 자격을 갖춘 전문 상담사가 청각·언어장애 고객과 수어로 상담하고 서비스엔지니어와 고객 간의 대화를 수어로 통역합니다. 수어상담센터는 제품과 서비스 전문지식을 갖춘 수어상담사가 직접 응대하기 때문에 고객은 보다 빠르고 편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수어 상담을 이용하려면 영상통화 기능이 있는 유·무선 전화를 이용해 전용번호로 연락하면 됩니다. 카카오톡에서도 전용번호로 영상통화를 걸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낙동강 상류 환경 피해 주민들 “환경오염 더는 못 참아”...영풍 석포제련소에 손배소
- 결혼정보회사 지노블,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 선봬
- 대한항공, 2분기 영업익 3990억 원…전년 동기 比 3.5% 감소
- 중기중앙회, 2026년 적용 최저임금 결정에 "깊은 유감"
- 삼성중공업, 에버그린에 친환경 선박 'VR 솔루션' 설치
- 티웨이항공, 청소년 진로 탐색 위한 항공진로체험 교육
- 중기중앙회, 제5회 유통상생대회 개최
- 롯데온, 2025년 유통상생대회서 산자부위원장상 표창
- 홍찬욱 코이로 대표, ‘2025 사회적기업의 날’ 고용부 장관 표창
- '고맙당’ 저당고추장, 아마존 프라임 칠리페이스트 1위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