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펩티, 베트남 하노이 브랜드 행사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2-11-22 10:07:21
수정 2022-11-22 10:07:21
정의준 기자
0개
펩타이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펩티’는 지난 8일 베트남 하노이 짱띠엔플라자(Trang Tien Plaza)에서 열린 브랜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Chanh Beauty, Phan Thoai, Sunny 등 베트남 뷰티 업계의 메가 KOL들을 포함하여 12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했으며, 본사 담당자들이 함께 자리해 닥터펩티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제품 소개 및 시연을 진행했다.
특히 브랜드 앰배서더로 새롭게 임명된 응우옌 툭 투이 티엔(Nguyen Thuc Thuy Tien)이 축사와 토크쇼, 럭키드로우, 팬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해 행사의 재미와 관심도를 높였다. 응우옌 툭 투이 티엔은 베트남 국적의 모델이자 세계 5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2021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의 우승자이다.
박영규 닥터펩티 전무는 “베트남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건강한 아름다움과 생기 있는 에너지가 장점인 응우옌 툭 투이 티엔(Nguyen Thuc Thuy Tien)이 닥터펩티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투이 티엔과 함께 활발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전개해 베트남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스킨케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