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 ‘2023 오티콘 정책발표 세미나’ 성료
덴마크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이 지난 8일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한 ‘2023 오티콘 정책발표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정책발표 세미나는 ‘오티콘, 혜안으로 미래를 그리다’라는 의미를 가진 ‘Insight(an EYE for WISDOM)’를 슬로건으로 청각산업의 트렌드와 방향성, 슬로건 발표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사는 오티콘 오운(Own) 정식 론칭을 위한 피팅존, 특별 프로모션존과 신제품 발표 자리가 마련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신제품 오티콘 오운(Own)은 슈퍼파워 90 스피커 탑재로 사이즈 커짐없이 출력이 높아진 것이 특징으로 초소형 고막형, 고막형 등 귓속형 보청기 착용이 가능한 사용자의 범위도 확대됐다. 또한 폴라리스 칩셋이 탑재되어 있으며, 귓속형 보청기 최초로 인공지능심층신경망(DNN) 기술이 적용돼 주변 환경의 소리를 보다 풍부하게 청취하면서 듣고 싶은 소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박진균 디만트코리아 대표는 "신제품 오티콘 오운(Own)의 고출력 및 탁월한 피드백 처리 효과로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거라 예상한다”며 “오티콘만의 기술력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현재 정부지원보청기로 다양한 오티콘보청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보청기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청각 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오티콘 메디컬도 운영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슈플러스] 내년 분양 물량 25년만 최저…공급부족 현실화
- 임종윤, 4인연합에 지분 매각…한미 경영권 분쟁 '종식'
- 불황 속 백화점 ‘N조 클럽’…리뉴얼·AI 전략의 성공
- AI 기본법 제정…"AI 강국 도약 기틀 마련"
- '가습기 살균제' 애경·SK케미칼 유죄 판결 파기
- 롯데 화학군, 반도체 핵심 소재에 1,300억 투자
- '푸른 뱀의 해'...유통업계 이색 설 선물 마케팅
- 카카오, 모바일 상품권 수수료 최대 14%->8% '인하'
- SKT, SK컴즈 등 3개 계열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 신세계, 中 알리바바와 전략적 동맹…5대5 합작법인 설립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