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이앤에프·팔도 ‘맞손’…콜라보 신메뉴 '연안식당·마포갈매기'서 론칭
증권·금융
입력 2023-06-09 09:55:11
수정 2023-06-09 09:55:11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외식 전문기업 ㈜디딤이앤에프 (주)팔도와 손잡고 여름맞이 콜라보레이션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신메뉴는 연안식당, 마포갈매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딤이앤에프는 만능소스 ‘팔도비빔장’과 콜라보해 연안식당, 마포갈매기 신메뉴를 선보였다. 연안식당은 대표메뉴인 꼬막국수에 팔도비빔장을 더한 '팔도꼬막비빔국수’를 출시했다. 팔도비빔장의 매콤새콤달콤한 맛과 꼬막의 조합을 통해 고객의 취향을 저격한다는 계획이다.
마포갈매기에서는 대표메뉴인 갈매기살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팔도비빔당면'을 선보인다. 갈매기살 2인분을 주문하면 해당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디딤이앤에프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외식업계에는 ‘원 소스 멀티 유즈 OSMU (One Source Multi Use)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며 “인기있는 하나의 소스를 다른 상품에 접목시키는 것을 말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한 팔도 콜라보 메뉴로 연안식당과 마포갈매기 고객들께 새로운 맛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를 진행하며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금융 5조클럽 입성했다...실적 5조782억 역대 최대
- 거래소 "상폐 기업 5곳 중 1곳 결산 업무 부실…유의" 당부
- 허창언 보험개발원장 "AI·빅데이터 기반 보험산업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
- 서유석 금투협회장 "2분기내 공모펀드 직상장 런칭할 것"
- 신한은행, 금천형 공공배달앱 '땡겨요' 업무협약…"가맹점 최대 40만원 지원"
- 외환스와프·환율 방어로 1월 외환보유액 46억달러 감소
- 우리금융캐피탈, 머스탱·브롱코 72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 출시
- 수출입銀 “1분기 수출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전망
- KB금융, ‘스타프렌즈’와 국가대표팀 응원 나선다
- Sh수협은행, 음악저작권협회와 '주거래은행' 업무협약 체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