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올해 분양한 6개 단지 모두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23-10-05 15:11:35
수정 2023-10-05 15:11:35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롯데건설은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 일대에 분양한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지난달 완판됐다고 5일 밝혔다.
2개 블록, 총 2,133세대 규모 대단지로 조성된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견본주택 오픈 이후 3일간 총 1만5,000 명의 수요자가 방문한 바 있다.
롯데건설은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구리 롯데캐슬 시그니처’,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 ‘대연 디아이엘’, ‘구의 롯데캐슬 이스트폴’ 등 올해 분양한 모든 단지도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의 경우 1순위 청약 평균 242.3대 1로 올해 전국에서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최근 분양한 ‘구의 롯데캐슬 이스트폴’의 경우 1순위 청약에 4만여 명이 몰리며 정당계약 10일 만에 완판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대단지임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이뤄내며 수요자들로부터 ‘롯데캐슬’ 브랜드의 높은 선호도를 입증하게 됐다”며 “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시흥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오는 6일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일대에 들어서는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슈플러스] 내년 분양 물량 25년만 최저…공급부족 현실화
- 임종윤, 4인연합에 지분 매각…한미 경영권 분쟁 '종식'
- 불황 속 백화점 ‘N조 클럽’…리뉴얼·AI 전략의 성공
- AI 기본법 제정…"AI 강국 도약 기틀 마련"
- '가습기 살균제' 애경·SK케미칼 유죄 판결 파기
- 롯데 화학군, 반도체 핵심 소재에 1,300억 투자
- '푸른 뱀의 해'...유통업계 이색 설 선물 마케팅
- 카카오, 모바일 상품권 수수료 최대 14%->8% '인하'
- SKT, SK컴즈 등 3개 계열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 신세계, 中 알리바바와 전략적 동맹…5대5 합작법인 설립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