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석 대구 동구군위군갑 후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
“대구 동구군위갑 지역발전 이끌어 낼 것”
[서울경제TV=김정희기자] 최은석 국민의힘 대구 동구군위군갑 국회의원 후보는 21일, 대구시 동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등록을 마쳤다.
국민공천과정을 거쳐 국민의힘 대구 동구군위군갑 후보 공천장을 확보한 최 후보는 “글로벌 기업을 경영하며 쌓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 현안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대구와 동구의 혁신적인 발전을 이끌어 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특히, 최후보자는 “함께 가면 반드시 승리한다”고 강조하며, 선당후사(先黨後私) 마음과 대승적 결단을 한 류성걸 국회의원을 비롯해 정희용 예비후보, 임재화 변예비후보, 배기철 예비후보, 손종익 예비후보를 찾아 협력을 구하고 있다.
조만간 동구군위갑 선거구의 예비후보자 캠프에 참여했던 주요 인사들도 함께 참여하는 ‘통합캠프’를 꾸리기 위해, 선거대책위원회 구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대구에서는 생소한 인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최은석 후보는 1967년 대구 출생으로 2004년 CJ 사업2팀장으로 CJ에 입사 후 재무·전략 분야에서 활약하며 2021년 CJ제일제당 대표이사 사장에 선임됐다.
그룹을 대표하는 전략통·재무통이라는 평가를 받아온 최 후보는 굵직한 그룹 현안을 성공적으로 지휘해 이재현 CJ그룹 회장으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받는 것으로 전해진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