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화면 보면서 전화상담 받으세요
증권·금융
입력 2015-07-07 17:20:49
수정 2015-07-07 17:20:49
박윤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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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리드] 삼성카드가 콜센터에 전화를 걸면 스마트폰 화면상으로 메뉴를 확인하는 '비주얼 자동응답전화(Visual ARS)' 상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비주얼 ARS 상담 서비스는 앱을 설치하거나 회원 가입을 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삼성카드 대표번호(1588-8700, 1588-8600)로 전화를 걸기만 하면 음성으로 안내되던 메뉴들을 화면에 보여준다.
만일 텍스트 안내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거부 버튼을 눌러 음성 안내만 받으며 상담을 진행할 수도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최접점인 상담 서비스를 실용적으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했다"며 "비주얼 ARS를 통해 고객의 통화 대기 시간 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윤선기자 sepys@se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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