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고객 감성 초점 맞춘 브랜드 캠페인 시작
경제·산업
입력 2019-03-11 10:23:00
수정 2019-03-11 10:23:00
김혜영 기자
0개
르노삼성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
르노삼성은 소비자들과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고 정서적 공감대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 주제인 ‘조금 다른 특별함’은 르노삼성이 지난 20년간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구축해온 제품, 애프터서비스(AS), 세일즈(판매) 등 여러 분야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취지로 정해졌다.
개별 제품이 아닌 르노삼성 브랜드를 위한 캠페인은 2013년 이후 6년 만이다.
르노삼성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하며 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마이크로 사이트를 열었다.
광고 영상에는 가수 박효신과 한국 재즈 1세대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박성연이 함께 출연했다.
광고영상 배경음악으로는 두 사람이 함께 부른 음원 ‘바람이 부네요’가 삽입됐다.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조금 다른 특별함이란 주제와 연관 지어 르노삼성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또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브랜드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과 함께 르노삼성자동차의 ‘조금 다른 특별함’ 50가지를 완성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리 제시돼 있는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조금 다른 특별함’ 20가지를 먼저 체험한 후 고객이 생각하는 르노삼성자동차만의 또 다른 특별함을 사진과 함께 응모하는 방식이다.
당첨자에게는 제주도 여행 상품권(1명), 호텔 뷔페 이용권(20명), GS 칼텍스 5천원 상품권(50명)이 증정된다.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인의 일상 속 ‘조금 다른 특별함’을 담은 이미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원하는 카테고리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최신형 휴대폰 갤럭시S 10(1명), CJ 10만원 기프트 카드(10명), 베스킨 라빈스 파인트(150명)을 제공한다. /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에너지 절약 함께해요”…에너지공단, 캠페인 진행
- 쇄신 나선 롯데…‘유동성 위기설’ 진화 총력전
- BMW, 수입차 선두 굳히기…“신차 출시·고객 접점 확대”
- [위클리비즈]"한입에 얼마야?" 신라호텔 40만원 연말 케이크 선봬
- KT, ‘AICT 전환’ 속도…이통3사, AI 사업 집중
- ‘메가 캐리어’ 탄생…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내달 마무리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신작 '푸른 달빛 속에서' 앞서 해보기 출시
- SBA 서울창업허브, 오픈 이노베이션 데모데이 ‘IMPACT DIVE 2024’ 성료
- “대한항공이나 티웨이나”…LCC를 LCC라 불러도 되나?
-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온산제련소 방문…"어려운 상황에도 업무 매진해줘 감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너지 절약 함께해요”…에너지공단, 캠페인 진행
- 2정진완 우리은행장 후보 확정…당국은 임종룡 향해 압박 수위 높여
- 3쇄신 나선 롯데…‘유동성 위기설’ 진화 총력전
- 4뉴진스 "전속 계약 해지"...하이브 시총 한주새 9,838억 증발
- 5BMW, 수입차 선두 굳히기…“신차 출시·고객 접점 확대”
- 6"한입에 얼마야?" 신라호텔 40만원 연말 케이크 선봬
- 7서울경제TV 주최 '상조 가입자 보호를 위한 국회 토론회' 내달 4일 개최
- 8KT, ‘AICT 전환’ 속도…이통3사, AI 사업 집중
- 9‘메가 캐리어’ 탄생…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내달 마무리
- 10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신작 '푸른 달빛 속에서' 앞서 해보기 출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