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모델로 배우 한예슬 발탁”

지티지웰니스가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Opera Milux) 2종을 신규 론칭하며 배우 한예슬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달부터 본격 판매되는 지티지웰니스의 ‘오페라미룩스(Opera Milux)’와 페이스 피트니스 리프팅 미용기기 더블에프(WF)모델로 발탁된 한예슬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보인 독보적인 매력과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한예슬씨와 회사의 뷰티 디바이스 이미지가 잘 매칭돼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며 “매력적인 외모와 패션센스로 워너비 스타인 한예슬씨가 전하는 피부 관리 노하우를 통해 지티지웰니스 제품 또한 많은 여성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지티지웰니스의 신제품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는 3파장과 2파장 제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회사 측은 “오페라미룩스는 국내 최초로 목 피부관리까지 가능한 LED제품으로, 회사가 자체 특허를 보유 중”이라며 “LED마스크와 함께 론칭하는 또 다른 개인용 미용기기인 더블에프(WF)는 전기근육자극요법(EMS)를 이용한 미용기기로 실시간 페이스 리프팅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한 개인용 미용기기는 내달 6일 국내 GS홈쇼핑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하는 것과 동시에 지티지웰니스의 V-커머스(Commerce) 채널 ‘쇼방’을 통한 SNS 마케팅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교보생명 대산농촌재단, 22일 '제1회 대산농촌포럼' 개최
- 카카오페이, 한국ESG기준원 ESG 평가 '통합 A등급' 획득
- SBI저축은행, 금융 취약계층 대상 '금융사기 예방 교육' 실시
- 하나카드-삼성전자, 삼성월렛 트래블 제휴카드 출시 맞손
- 트리니티자산운용, 'Sh수협자산운용'으로 사명 변경
- 토스, '페이스페이' 가입자 100만 명 돌파
- 토스인슈어런스, 전 직원 자율적 AI 활용 확산…"업무 혁신 가속화"
- 보험사 3분기 누적순익 11조…보험손익 악화에 15.2%↓
- 농협손보, 2025년 제2차 소비자권익보호위원회 개최
- 더케이저축銀, 늘푸른나무복지관에 장애인 후원금 500만원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올림포스의 불멸자들’ 업데이트 실시
- 2현대모비스, ‘테크 브릿지 2025’ 개최…신기술 50개 공개
- 3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진행
- 410.15 규제 피한 '비규제지역 오피스텔' 반사이익…여의도 브라이튼 '주목'
- 5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 성과발표회 마무리
- 6엔씨소프트, 아이온2 론칭 기념 OST ‘The Echoes of Eternity’ 발매
- 7아트301, 첫 전시로 앨리스 김의 '파라다이스' 개최
- 8HDC신라면세점, 서울 시내면세점 특허 연장 획득
- 9남원사랑상품권, 면 지역 하나로마트 추가 확대…아영·산내면 사용 가능
- 10교보생명 대산농촌재단, 22일 '제1회 대산농촌포럼'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