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1분기 영업익 흑자전환…“‘한예슬 마크스’ 등 신제품 흥행”

지티지웰니스 13일 1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을 공시했다.
이날 공시에 따르면 지티지웰니스의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89억3,000만원, 7억3,000만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8억4,000만원으로 집계됐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201% 증가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모두 흑자 전환됐다.
회사 관계자는 “코골이 방지 의료기기 스노스탑(SNOR STOP)이 작년 12월 론칭과 함께 올해 초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어 홈쇼핑 부문 상반기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며 “신제품 2종 LED마스크와 더블에프가 홈쇼핑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해당 매출은 반기부터 반영돼 올해 전반 무난하게 실적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분석했다.
최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지티지웰니스의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와 페이스피트니스 미용기기 더블에프(WF)는 모델로 배우 한예슬이 선정돼 제품 및 기업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해당 제품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홈쇼핑 추가방송이 계속 진행될 것으로 회사는 전망하고 있다.
해외 B2B 시장의 진출과 성장도 두드러졌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지티지웰니스의 레이저기기 르쉐이프(Leshape)가 유럽 CE인증을 받음과 동시에 이탈리아를 기반으로 유럽 판매를 시작했고 판매량이 빠른 속도로 증가 중”이라며 “유럽뿐만 아니라 중국,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등 다양한 해외 국가에 본격 진출을 앞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티지웰니스는 V-커머스(Commerce) 채널 ‘쇼방’을 통한 SNS 마케팅도 함께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쇼방’은 이전 V커머스와는 차별화된 채널”이라며 “채널 자체가 하나의 판매 창구가 돼 수익성 확보를 기반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장에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획기적인 수익모델을 제시하는 것을 통해 회사의 또 다른 성장 견인책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AI 데이터서버 서비스 및 판매 개시
- [인사] 신한라이프
- JT친애·JT저축銀, '제8회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 깐깐해진 IPO 제도에…‘공모가 방어력’ 높아졌다
- 李 “부패한 이너서클” 지적에…금감원 BNK금융 검사 착수
- 공정위, 영풍 현장조사 실시…와이피씨 국내 계열사 통한 순환출자 의혹
- HLK클리닉센터, 국책 ‘화장품 피부임상센터’ 운영사업자 선정
- 네오펙트, 개인·병원용 뷰티 디바이스 2종 출시
- 나노실리칸 "실리콘 음극재 1차 양산 설비 구축 완료"
- 심플랫폼, ‘2025 공공 AX 프로젝트’ 세미나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대학교 박물관, ‘2025 매장유산 미정리 유물 보존 및 활용사업’ 성과발표회서 최우수상 수상
- 2소통으로 만드는 행복 도시 수성구, ‘2025 행복수성 구민참여단 워크숍’ 개최
- 3수성구, 학교밖청소년 직업 역량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4대구한의사신용협동조합, 수성미래교육재단에 장학금 500만 원 기탁
- 5대경피플네트워킹협회, 수성구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 6온더아이티, AI 기반 혁신 제안 솔루션으로 조직 창의성 강화
- 7경북테크노파크, ‘친환경 미래차부품 전환 지원센터’ 착공식 개최
- 8영덕군 해양수산과, 우수 행정 시상금으로 나눔 실천
- 9올팩코리아, ‘한강 쓰레기 분리수거 공익 캠페인’에 친환경 봉투 무상 협찬
- 10영종하늘도시 대라수 어썸, 첨단 AI 시스템과 40층 초고층 설계에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