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1분기 영업익 흑자전환…“‘한예슬 마크스’ 등 신제품 흥행”

지티지웰니스 13일 1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을 공시했다.
이날 공시에 따르면 지티지웰니스의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89억3,000만원, 7억3,000만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8억4,000만원으로 집계됐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201% 증가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모두 흑자 전환됐다.
회사 관계자는 “코골이 방지 의료기기 스노스탑(SNOR STOP)이 작년 12월 론칭과 함께 올해 초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어 홈쇼핑 부문 상반기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며 “신제품 2종 LED마스크와 더블에프가 홈쇼핑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해당 매출은 반기부터 반영돼 올해 전반 무난하게 실적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분석했다.
최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지티지웰니스의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와 페이스피트니스 미용기기 더블에프(WF)는 모델로 배우 한예슬이 선정돼 제품 및 기업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해당 제품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홈쇼핑 추가방송이 계속 진행될 것으로 회사는 전망하고 있다.
해외 B2B 시장의 진출과 성장도 두드러졌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지티지웰니스의 레이저기기 르쉐이프(Leshape)가 유럽 CE인증을 받음과 동시에 이탈리아를 기반으로 유럽 판매를 시작했고 판매량이 빠른 속도로 증가 중”이라며 “유럽뿐만 아니라 중국,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등 다양한 해외 국가에 본격 진출을 앞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티지웰니스는 V-커머스(Commerce) 채널 ‘쇼방’을 통한 SNS 마케팅도 함께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쇼방’은 이전 V커머스와는 차별화된 채널”이라며 “채널 자체가 하나의 판매 창구가 돼 수익성 확보를 기반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장에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획기적인 수익모델을 제시하는 것을 통해 회사의 또 다른 성장 견인책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에이치아이, 올해 신규 누적 수주 1조5000억원 돌파
- 지니언스, 중동 ICT 전시회 '자이텍스 두바이 2025' 성료
- 코스피, 장중 3800 돌파…또 사상 최고치 경신
- 키움운용, 'KIWOOM 미국대형주500월간목표헤지액티브 ETF' 21일 상장
- 우리은행,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연계 고금리 금융상품 출시
- 한화투자증권, ‘한국대표주 VA랩’ 누적 판매액 1000억 원 돌파
- 케이뱅크, 사내 AI 프롬프톤 대회 'K/THON 25' 개최
- DB손해보험-고구마, '웨딩산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IBK투자증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랩어카운트 이벤트' 진행
- 키움증권, 영웅문S# ‘간편모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가을배추 병해충 방제 및 생육관리 철저 당부
- 2고창 조양관, 청소년 국악으로 전통의 울림 전하다
- 3흙에서 피어난 예술…남원국제도예캠프 성황리 폐막
- 4강인식 남원시의원 "유산·사산 겪은 가정, 공공의 품 안으로"
- 5장흥군, 70여 년 만의 6.25 전쟁 영웅 귀환
- 6모두벤처스, 첫 소득공제형 채권 만기 상환 완료…안정적 투자 운용 입증
- 7비에이치아이, 올해 신규 누적 수주 1조5000억원 돌파
- 8GC녹십자의료재단 ‘대한임상화학회 2025년 추계학술대회' 성료
- 9보성군, 가을밤 열선루서 '2025 국가유산 야행' 24일 개막
- 10여순10·19사건 77주년 국제학술심포지엄, 여수서 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