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투 “지티지웰니스,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고성장 기대감↑”

증권·금융 입력 2019-07-11 08:54:28 수정 2019-07-11 08:54:28 배요한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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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금융투자는 11일 지티지웰니스에 대해 “2019년 홈케어 및 전문가용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실적 개선이 진행되고 있다”면서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가 2만800원을 유지했다.

안주원 연구원은 “홈케어 제품은 2016년 처음으로 런칭한 ‘르바디’로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오면서 2018년 ‘스노스탑’, 2019년 ‘오페라 미룩스’, ‘WF’ 등을 출시하며 카테고리를 확장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홈케어 뷰티기기 시장이 커져가는 가운데 지티지웰니스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육성하고 있어 수혜가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안 연구원은 “‘입술 LED마스크’도 출시 예정인 가운데 하반기에도 신제품들이 실적개선을 이끌 것”이라며 “이처럼 지티지웰니스는 다양한 신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판매채널도 계속 넓혀나가고 있는 만큼 올해 지속적인 외형 성장과 수익성 개선 추세 흐름이 지속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그는 “2019년 실적은 B2C 부문을 중심으로 고성장 하는 해가 될 전망”이라며 “‘LED 마스크’와 ‘WF’ 신제품 효과가 가장 크며, 기존 라인업 ‘르바디’와 ‘스노스탑’도 꾸준한 매출액을 유지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안 연구원은 올해 지티지웰니스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459억원과 74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113% 증가, 흑자전환 할 것으로 내다봤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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