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금융 예능 유튜브 채널 '웃튜브' 고객 이벤트 진행
증권·금융
입력 2019-08-20 13:49:53
수정 2019-08-20 13:49:53
고현정 기자
0개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우리은행의 SNS 홍보채널인 '웃튜브(Wootube)'에서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웃튜브와 페이스북에 게시된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웃튜브 채널을 신규 구독 신청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1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쿠폰(19명), 스타벅스 커피쿠폰(30명)을 제공한다.
현재 우리은행은 유튜브에 공식 채널과 웃튜브 채널 두개를 운영 중이다. 우리은행 웃튜브는 올해 1월 유튜브에 개설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로 ASMR(자율감각쾌락반응), 패러디, 크리에이터 콜라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2017년 7월 SNS홍보팀을 신설한 우리은행은 '은근남녀썰'과 '3초 딥슬립 ASMR' 시리즈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출시하고 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2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3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4"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5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6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 7국책은행 인사태풍 예고…낙하산 인사 경계감 커져
- 8SK그룹, 리밸런싱 일단락…SK온·엔무브 합병
- 9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4.7조…반도체 6분기만 ‘최저’
- 10“車 15% 관세 인하…반도체·바이오도 논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