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동경 국제 기프트쇼 2019’ 참가… “글로벌 시장 집중 공략”

자이글은 ‘동경 국제 기프트쇼(TIGS) 2019’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세계 최대 소비재 전문 전시회 중 하나로 꼽히는 동경 국제 기프트쇼는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일본 동경 빅사이트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약 2,500여 업체와 25만 명의 관객이 참가할 예정이다.
자이글은 동경 기프트쇼 콘테스트에서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를 진행하며 일본 및 해외시장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자파넷 타카타, 아마존 재팬 등에도 이미 초청장을 발송해 상담을 추진하고 있다. 회사는 또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방침이다. 대표 제품인 △자이글 롤링쿡스 △자이글 파티 △자이글 스페셜 △자이글 프로 등은 물론이고 △진공블렌더 △진공포장기 등 폭 넓은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신사업으로 적극 추진 중인 ZWC의 산소 LED 마스크 역시 선보인다.
자이글 관계자는 “세계 최대 소비재 전시회에 참여하면서 글로벌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며 “기존 주방 가전 제품뿐만 아니라 산소 LED마스크 등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도 자이글이 종합 웰빙 전문 기업임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은 오는 9월 뷰티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인 ZWC 산소 LED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를 출시할 계획이다. ‘ZWC 산소 LED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는 인기 배우 오연서를 광고 모델로 계약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천피 의지 있나"…대주주 새 기준에 증권가 성토
- 경평 하락에 노사 갈등까지...뒤숭숭한 기업銀
- 여신협회장 임기 종료 임박…분주해진 물밑 경쟁
- KB국민카드,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대성황 이뤄
- 롯데카드, ‘굿네이버스 레이스 with 띵크어스’ 참가자 모집
- 교보생명, 광복 80주년 맞아 건물 외벽에 '특별한 태극기' 게시
- 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좋은 날 티머니카드' 출시
- ABL생명, AI 활용한 '고객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서비스’ 도입
- 비자 "2026 FIFA 월드컵 경기 티켓 사전 응모 혜택 제공"
- 한켐 "OLED 부문 '발광층 소재' 매출 비중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쉼표 없는 세일즈 행정’ 눈길
- 2경주시, ‘청렴 도시 경주’ 실현 한수원과 함께 나선다
- 3포항시, ‘제주해녀 특별전’ 등 여름맞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개최
- 4이강덕 시장, 산사태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나서
- 5경주시,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총력
- 6포항시, 호미반도권 1조원 규모 대형 관광개발 본격화
- 7한국수력원자력, 경주시 반부패⸱청렴 업무협약 체결
- 8대구 달성군, 제2국가산업단지 예타 통과
- 9대구시, 제2국가산업단지 예비타당성조사 통과
- 10남원시, 한달살기 게스트 하우스 3차 입주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