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동경 국제 기프트쇼 2019’ 참가… “글로벌 시장 집중 공략”

자이글은 ‘동경 국제 기프트쇼(TIGS) 2019’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세계 최대 소비재 전문 전시회 중 하나로 꼽히는 동경 국제 기프트쇼는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일본 동경 빅사이트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약 2,500여 업체와 25만 명의 관객이 참가할 예정이다.
자이글은 동경 기프트쇼 콘테스트에서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를 진행하며 일본 및 해외시장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자파넷 타카타, 아마존 재팬 등에도 이미 초청장을 발송해 상담을 추진하고 있다. 회사는 또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방침이다. 대표 제품인 △자이글 롤링쿡스 △자이글 파티 △자이글 스페셜 △자이글 프로 등은 물론이고 △진공블렌더 △진공포장기 등 폭 넓은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신사업으로 적극 추진 중인 ZWC의 산소 LED 마스크 역시 선보인다.
자이글 관계자는 “세계 최대 소비재 전시회에 참여하면서 글로벌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며 “기존 주방 가전 제품뿐만 아니라 산소 LED마스크 등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도 자이글이 종합 웰빙 전문 기업임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은 오는 9월 뷰티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인 ZWC 산소 LED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를 출시할 계획이다. ‘ZWC 산소 LED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는 인기 배우 오연서를 광고 모델로 계약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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