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집으로 찾아가는 홈-체험 서비스 실시

세라젬이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3를 가정에서 체험해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세라젬 홈-체험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덥고 지친 여름을 보내고 추석과 개천절 등 연이은 연휴를 보내며 피로를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또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만성피로와 체력 저하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는 만큼 피로 해소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며 의료가전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자신뿐 아니라 가족의 건강을 케어하는 세라젬 마스터 V3의 수요 역시 느는 추세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 V3에 관심은 있지만, 직접 사용해 보지 못해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10일간 충분히 사용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홈-체험 서비스를 하게 됐다” 며 "홈-체험 서비스는 17년 연속 세계 일류상품에 선정된 제품의 자신감이 있기에 가능한 합리적인 고객 중심서비스”라고 밝혔다.
홈-체험 서비스 신청 고객은 설치 일정 안내 후 원하는 일정에 맞춰 설치가 진행되며 전문직원을 통해 자세한 제품 사용법, 주요 기능 설명까지 들을 수 있다.
한편 세라젬은 올해로 7회를 맞이한 대한민국브랜드 대상에서 ‘의료가전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브랜드 대상’은 고객 중심 브랜드 경영 철학의 확산을 통한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한 해 동안 가장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시상제도를 개최하고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원트, 롤러 물걸레 로봇청소기 'U300' 출시
- 분다버그,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삼대인홍삼, K-에너지드링크 ’홍삼볼’ 출시
- YBM 인강, 3월 토익 정기시험 대비 무료 특강
- 세이브월드, 명예회장에 100억 기부 협약 이행한 ‘복재성’
- 베스틴, 지문인식 도어락 ‘IDL-400M’ 출시
- 커피베이, 크리에이티브팀 DIVE가 선보이는 'C.meant' 오픈
-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 뷰티 룩 공개
- “영국 유학 알아보세요”…‘2025 영국대학박람회’ 개최
- 케이투세이프티, 초경량 안전화 ‘LT-121∙122’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