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그룹, 이산호 쉐프와 협동 통한 ‘성실교자’ 론칭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 ‘티케이벤처스(대표 최병곤)’가 특급호텔 마스터 쉐프로 이름을 알린 이산호 쉐프와 콜라보를 진행해 ‘성실교자’ 브랜드를 론칭하며 ‘왕갈비만두’,
‘사천고기만두’ 두 제품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몰 ‘안주선수촌’에서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도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왕갈비만두는 개당 38G의 크기로 시중에 판매 중인 제품들과 달리 푸짐한 구성으로, 전공
반죽을 통해 쫄깃한 만두피와 갈비양념이 속재료에 잘 베어 육즙이 풍부하다.
사천고기만두는 여러 사천향료와 원료를 테스트하여 한국식 사천 식으로 20여가지의 양념재료를 조합했다. 원료마다 정해진 크기와 불림, 가공 등을 통해 여러 식감이 조화롭게 섞여 풍미를 담았다. 특히 청양고추를 첨가해 한국식 사천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이산호 쉐프가 특급 호텔 등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를 저렴한 가격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해낸 레시피로 차별화를 꾀했다.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넣고 4분간 돌리면 완성된다. 다만 수분 증발의 우려가 있어 덮개를 사용하거나 프라이팬, 찜기, 에어프라이어 등을 활용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티케이벤처스 최병곤 대표는 “스타 쉐프로서 안도하기보다 사회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길을 선택한 이산호 쉐프와 저렴한 가격으로 특급호텔 수준의
음식을 만들어보자는 아이디어로 성실교자 브랜드가 탄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식재료와 가성비를 겸비한 맛있는 음식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에스엠씨그룹은 제주산 돼지를 사용한 프리미엄 족발 브랜드 ‘제주담은족발’을 런칭한 이후 이커머스 족발 브랜드 부문 1위를 달성, 월 매출 5억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힘 입어 성실교자 론칭을 통해 커머스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