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글로벌 테니스스타 출연 영상 제작... 세계여자프로테니스협회(WTA)와 파트너십
영상 콘텐츠, 선수와 함께 자유여행 떠나는 컨셉으로 제작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세계여자프로테니스협회(Women's Tennis Association, 이하 WTA)와 파트너십을 맺고 테니스 스타들이 출연하는 영상 시리즈를 세계에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영상에서는 정상급 프로 테니스 선수 외제니 부샤르(Genie Bouchard), 빅토리아 아자렌카(Victoria Azarenka), 벨린다 벤치치(Belinda Bencic) 등이 등장해 전 세계적으로 영감을 준 자신들의 태도와 스타일에 대해 다룬다.
이들 영상은 한계와 억압에 굴하지 않는 여성 선수들의 도전 정신과 스포츠 정신을 격려하자는 취지를 갖고 있다. 영상은 선수들이 사는 도시에서 그 선수와 함께 자유 여행을 떠나는 듯한 컨셉으로 촬영됐다. 영상 속 배경으로 마이애미, 로스앤젤레스, 뮌헨, 베이징, 오사카, 런던이 각각 등장한다. 선수들은 MCM의 2019 가을·겨울 MCM 트라이브 컬렉션으로 본인만의 독창적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외제니 부샤르는 ‘MCM 패트리샤 스터디드 아웃라인 비세토스 사첼백’을 들고 테니스 코트장과 식당 등을 자유롭게 향한다. 또한 빅토리아 아자렌카는 ‘MCM 스타크 베베부 비세토스 백팩’을, 벨린다 벤치치는 ‘MCM 패트리샤 비세토스 레더 블록 크로스바디’를 착용했다.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한계와 억압에 굴하지 않는 MCM의 브랜드 철학과 포기하지 않는 도전으로 인간의 한계를 넘는 스포츠 정신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돼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들이 이번 영상을 통해 선수들의 도전정신과 가치관 그리고 MCM과 함께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MCM과 WTA의 비디오 시리즈는 MCM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농심, 신라면 새우깡 등 17종 판매가 7.2% 인상
- MBK, 홈플러스 책임론 확산…“고려아연 적대적 M&A 불안”
- 최영범號 KT스카이라이프, ‘적자’ 끊을 묘수 있나
- “배달비 지원 대상 맞는데”…소진공 “이의제기 안받아요”
- 코웨이, 정기주주총회 검사인 선임 신청
- “벽산블루밍 마저”…중견건설사 줄줄이 법정관리
- 출고 지연에 소비자 ‘분통’…BYD 아토3 고객 인도 ‘깜깜 무소식’
- 마사회, 부산일보배 대상경주 ‘관록-패기의 대결’
- 마사회, 윤리의지 전파 위한 ‘2025년 윤리청렴선포식’ 개최
- 홈플러스 협력업체, 대금 미지급 우려…납품 중단 잇달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당진시, 2025년 도로 정비 사업 추진
- 2김동연 지사, “베이비부머 일자리, 국가 사활 결정”
- 3양주시, 조양중 통학버스 개통… 학생 불편 해소 기대
- 4천안시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사업 모아 진행
- 5성남시, 5년 연속 '드론 실증도시 구축사업' 선정
- 6부천시, 수도권매립지 폐쇄...소각장 건립 골머리
- 7용인, K리그2 도전…”교통 인프라 해결 시급”
- 8현대커머셜-HD현대건설기계, '미니 굴착기 구매 금융 프로그램' 출시
- 9신용보증기금, 아시아개발은행연구소(ADBI)와 공동 워크숍 개최
- 10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 신규 고객 대상 납입금 할인 혜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