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B&C, ‘위 베어 베어스’ 베이비 버전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캐릭터 활용 파트너사 모집
![](/data/sentv/image/news/2019/12/18/1576632937.png)
YBM B&C가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의 캐릭터를 활용한 두 번째 베이비 버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베이비 베어스! 지구 뿌셔! 우주 뿌셔!’ 이모티콘은 24종으로 구성됐다.
‘미안해, 놉!, 주목, Good Night’ 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표현들을 비롯해 손키스를 날리거나 라면을 먹는 등 베이비 베어스의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을 표현했으며 모바일과 PC버전의 이모티콘은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신규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20일부터 인사동에 위치한 카툰네트워크 샵(CNshop) 안녕인사동점에서 캐릭터 제품을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구매인증샷을 올리는 선착순 100명에게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관계자는
“위 베어 베어스 이모티콘을 통해 가까운 사람들에게 연말연시 인사를 나누는 등 따뜻함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올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위 베어 베어스가
많은 사랑을 받았듯, 내년에도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YBM B&C는 외국어
교육 기업인 YBM의 계열사로 현재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Turner
Entertainment Networks Korea)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아 ‘위 베어 베어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 with Finn
& Jake)’ 등 ‘카툰네트워크’의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에서 다양한 머천다이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파트너 모집과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카툰네트워크 샵(CN Sho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즈노, 배우 설인아와 함께한 2025 S/S 스포츠스타일 화보 공개
-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아빠식당', 금광2동 행정복지센터에 선물세트 기부
- [의학 상식] 만병의 근원 비만, 수면무호흡증 주의
- 던롭필로침대, 모션베드 신제품 ‘로얄모션 시리즈’ 국내 출시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남성 패션 매거진 ‘맨노블레스’ PICK! 선정
- 아크네스, ‘4 HA 딥 클렌징 오일’ 올리브영 단독 기획팩 출시
- 인테리어 그림 브랜드 ‘트리빌리지’, AR 시스템 도입
- 디올 뷰티, ‘NEW 루즈 디올 – 베일 피니쉬’ 출시
- KCC신한벽지, 2025 하이엔드 실크벽지 ‘파사드’ 출시
- BOSS ONE 바디웨어, 데이비트 베컴과 함께한 캠페인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