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앰플인쿠션’, 매출 100억 돌파 에디션 출시
출시 2년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2019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밀착광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구현해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CNP는 매출 100억 달성 기념, 쿠션부터 클렌징까지 완벽하게 구성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쿠션 본품과 리필, 그리고 저자극 젤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50ml로 구성돼 클렌징까지 책임진다. 밀착 광채와 커버 효과를 선사하는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과 피부에 부담 없는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퍼펙타’를 모두 담은, 1년에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5ml 대용량 에디션, 신제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출시 기획 등 2종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아쏘시오홀딩스, ‘ESG 베스트 100대 기업’ 선정
- 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美 관세 여파·TV 수요 감소"
- 락토메이슨, 마이락토 브랜드 리뉴얼 런칭
- 에어인천, '안전·속도' 높이는 조직문화 조성 박차
- 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원…전년비 46.6%↓
- 제약바이오협회, ‘제3회 AI 신약개발 경진대회 JUMP AI’ 개최
- 11번가, 해외직구 수요 겨냥 '썸머 브랙프라이데이' 개최
- CGV, 관객 참여형 ‘럭키드로우 상영회’ 진행
-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내달 분양 예정
- 반장창고, 샘플창고 공식 론칭…"자재 선택 새로운 표준 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아쏘시오홀딩스, ‘ESG 베스트 100대 기업’ 선정
- 2KTL, 해외 구매자 초청 행사...국내 의료기기 수출계약 체결 성과
- 3KB금융, 시니어 특화 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시니어 사업 확대
- 4무안군, 민선8기 3주년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소통간담회
- 5신한銀 창립 43주년 기념식…정상혁 행장 "일류 은행으로 나아갈 것"
- 6윤병태 나주시장 "폭염은 생명과 직결"…무더위쉼터 등 현장 점검
- 7강진군, 지역 축제 만난 공공배달앱 '먹깨비' 호황
- 8비타민D 부족하면 치매? "절반만 사실"
- 9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美 관세 여파·TV 수요 감소"
- 10함평군, 국가공인 떡제조기능사 자격증 취득반 교육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