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앰플인쿠션’, 매출 100억 돌파 에디션 출시
출시 2년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2019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밀착광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구현해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CNP는 매출 100억 달성 기념, 쿠션부터 클렌징까지 완벽하게 구성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쿠션 본품과 리필, 그리고 저자극 젤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50ml로 구성돼 클렌징까지 책임진다. 밀착 광채와 커버 효과를 선사하는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과 피부에 부담 없는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퍼펙타’를 모두 담은, 1년에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5ml 대용량 에디션, 신제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출시 기획 등 2종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케미칼, 2200억원 규모 교환사채 발행…"채무 상환 목적"
- 메디톡스, 세계 첫 콜산 성분 지방분해주사제 ‘뉴비쥬’ 품목허가 획득
- 종근당, 국내 제약업계 최초 AI 기반 지능형 관제시스템 구축
- 롯데百, 프로야구단 ‘자이언츠’ 활약 기원 팝업 운영
- GS리테일, ‘퓨처 리테일 3기’ 스타트업 7곳 확정
- 중진공, 수출 글로벌 기업 현장에서 美 관세 대응책 찾는다
- CJ프레시웨이, 골프장서 ‘옥토버페스트’ 콘셉트 이벤트 개최
- BBQ, ‘치킨캠프’ 운영…"청년 직무 체험 기회"
- 모두벤처스, 절세 플랫폼 ‘절세해’ 인수·리뉴얼
- 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의회, ‘부산시 조례분석 및 정책 효과성 연구’ 최종보고회 열어
- 2남원시, 제2중앙경찰학교 유치 총력…전국경찰직장협의회와 손잡아
- 3경산교육지원청, 2025 경산지역 교육현안 간담회 개최
- 4영남대 학생들, 교육부 ‘학생창업주간’서 최우수상 포함 다수 수상
- 5영덕군, 공간정보 통합플랫폼 활용 교육 시행
- 6영남대, 올해의 우수연구교원 ‘YU’RE Honors’ 시상
- 7대구노동청, 건설현장 불시점검 강화
- 8대구한의대, (사)굿네이버스 경북사업본부와 협약 체결
- 9iM뱅크, 정기예금 가입 고객 ‘독도탐방 · 울릉도 고급리조트 추첨’ 이벤트
- 10SK케미칼, 2200억원 규모 교환사채 발행…"채무 상환 목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