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ETF 거래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미래에셋대우는 9일 ETF(상장지수펀드)를 거래하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ETF 거래 이벤트’를 4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래에셋대우의 온라인 채널(HTS, MTS, WTS)에서 국내상장 ETF 일 거래금액이 50억 이상인 고객 중 상위 10명의 거래 고객에게는 25만원의 현금 캐시백을, 10억 이상인 고객 중 상위 5명의 거래 고객에게는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TIGER 200 IT, TIGER 200IT 레버리지, TIGER 반도체, TIGER 2차전지테마, TIGER 미국나스닥 100 총 5개의 TIGER ETF를 일간 3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상위 20명에게 매일 5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상장 ETF를 10주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ETF는 주식처럼 매매가 가능해 거래의 편의성이 높고, 증권거래세가 없으며 일반 펀드 대비 보수가 낮은 것이 장점”이라며, “ETF 거래 고객에 대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AI 기반 ETF 추천 서비스, 해외상장 ETF 요약 서비스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ETF 거래를 활성화 시킬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금융투자상품은 투자결과 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건축사협회, '2025 아카시아 건축상' 시상식 개최
- 2김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기타보조인력 운영 연수 개최
- 3영천시, 노계 박인로 정부표준영정 제103호 최종 지정
- 4포항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할인기획전 30일 간 개최
- 5포항시, 국가철도공단과 철도 유휴부지 활용 협약…포항역 주차난 해소 나선다
- 6이강덕 시장, “포항 철강산업 지키고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 7하도급률 높이고 지원 강화…포항시, 지역건설업체와 상생 협력 박차
- 8영천시새마을회, 추석맞이 내고향 환경살리기에 구슬땀
- 9경주시, 자율주행차 시승행사 열고 정식 운행 시작
- 10김천시 보건소, 2025년 경상북도 보건소 신속대응반 도상훈련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