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마스크·손소독제 등 위생용품 시장 진출
전략적 제휴를 통해 위생용품 사업 진출 가속화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이 위생용품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좋은사람들은 손소독제 전문기업을 비롯 대규모 유통망과 마스크 제조 혁신기술을 보유한 전문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좋은사람들은 자체 보유한 전국 매장에 별도로 위생용품
코너를 마련하여, 마스크, 손소독제를 판매할 계획이다. 온라인몰과 오픈마켓에서도 판매가 가능하도록 신기술 적용 기능성 마스크, 일회용, 파우치, 스파우트, 튜브형, 펌프형 등 손소독제 제품군을 구성, 구매고객의 개별적인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좋은사람들은 향후 위생용품 시장이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고, 사업다각화를 통한 수익성 제고를 위해 위생용품 제조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는 물론 다양한 제품군을 지닌 기업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위생용품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위생용품 사업 진출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좋은사람들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마스크 및 손소독제와 같은 개인 위생용품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에 좋은사람들은 미국 ABG그룹 내 뷰티 사업 부문과 협업하여 미국 시장 진출 등 회사의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얼마전 발표한 손소독제 공급 사업 이 외에도 기능성 마스크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 '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 오뚜기, ‘향신료, 인류사를 수놓은 맛과 향의 프리즘’ 출간
- 현대백화점, 전국 식품관서 '상서단감' 판매
- 현대百, 2025 대한민국 조경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 중기부, 상생 문화 확산 위해 대기업과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 에이아이트릭스, ISO 27001∙ISO 27701 국제표준 인증 동시 획득
- 북앤 라디오, ‘자다 깼더니 시가 되어 있었다’ 북콘서트 진행
- 홈플릭스, 시니어 레지던스로 ‘라이프테크’ 시대 열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2국립민속국악원, 남원의 밤 물들인 '광한루원 음악회' 성료
- 3서부지방산림청, 가을철 산불대응 강화…전문인력 400명 투입
- 4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스페인 세비야 시장과 우호협약 체결
- 5광주시, 산림자원으로 '친환경 도시 브랜드' 확립
- 6성남시, 'K-바이오헬스' 중심도시로 도약
- 7에이루트 子 앤에스알시, '고부가 반도체 장비' 중심 포트폴리오 다변화
- 8‘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 9'국화 물결 속으로'…진도군, '보배섬 국화축제' 27일 개막
- 10민주당 전남도당 선거관리위, 10년 만의 경선 준비…동·서부권 ‘균형 논란’ 재점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