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은지구 복합상업시설 ‘드림코어테라스’ 분양

덕은지구 내에서 첫 분양하는 상업복합시설 '드림코어테라스'가 국방대학교 부지 30만㎡와 상암DMC로 이어지는 미디어 복합타운 개발지로 2,400가구의 아파트와 미디어 관련 업무시설과 공공시설이 개발될 예정이다.
한강조망권과 서울생활권이라는 프리미엄으로 상암DMC와의 거리가 5분 이내에 위치하여 서울권으로 보아도 무관한 지리적 위치에 있다.
강변북로·가양대교가 맞붙어 있어 직접 진입이 가능하고 올림픽대로, 제1·2자유로 등이 바로 연결되어 여의도, 마포, 인천공항, 일산 등으로의 높은 접근성은 물론 가양대교, 성산대교를 이용한 강남으로의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덕은 미디디어 밸리를 포함한 자족도시로 2만여 명에 육박하는 종사자 수요를 갖출 예정이며, 한강은 물론 월드컵공원과 인접하고 단지 바로 옆 공원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주말 나들이와 문화의 거리, 평리단길 등 복합 상권이 구성돼 연중무휴 주 7일 상권으로 지역의 공실률은 적고 투자수익률은 높은 희소성을 가지고 있다.
덕은지구 내에 상업필지는 2개로 그중에 한 개가 드림코어테라스이다.
드림코어테라스는 상업시설로는 특별하게 61%라는 높은 전용율로 입주민들의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지하 2층부터 지상 13층 규모로 1층에는 F&B, 1층과 2층을 연계하는 업종, 일반음식점, 은행, 세탁소, 약국, 편의점 등 실생활 편의중심의 업종을 권장하고 2층에는 전문식당가, 증권 및 보험회사 등의 업종을 권장하고 있으며 3층은 레스토랑, 씨푸드뷔페, 코인노래방, 스몰 펍, pc카페, 이자카야 등 엔조이 라이프 업종, 4층은 뷰티, 치과, 소아과, 한의원, 피부과, 내과, 안과 등 메디컬 업종을 권장하고 있다. 5층과 6층 역시 메디컬 업종을 7층은 스포츠시설로 주짓수, 체육관, 에어로빅센터, 필라테스 센터와 같은 헬스케어 중심업종을 권장한다. 8층부터 12층은 섹션오피스로 소형, 중형, 대형으로 구성이 가능하며 마지막으로 13층은 스카이라운지로 모던바, 패밀리레스토랑 등 업종을 권하고 있다.
덕은지구 드림코어테라스는 2030년 개설 예정인 원종홍대간 지하철 덕은역과 2020년 11월에 개통예정중인 서울-문산 고속도로는 고양시 덕양구 강매동부터 파주시 문산읍 내포리를 연결하는 고속도로이며 2020년 월드컵대교 완공 예정으로 다양한 대규모 개발 호재를 갖춘 입지이자 서북부지역 교통의 중심지이자 사통팔달 교통망이 구축되어 있는 중심지로 이를 통한 미래 비전은 더욱 향상될 것이다.
한편, 덕은지구 드림코어테라스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28(마곡동800-5) 리더스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교육청, 산불 피해 지원 성금 모금…4일부터 교직원 참여
- 2전북자치도교육청, 초등학생 대상 컴퓨터 기반 평가시스템 도입
- 3완주군, 주민참여예산 98억 확대 공모…30일까지 접수
- 4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협의회, 상위인증 완주군 방문…2025 정책 협력 논의
- 5무주군, 세계태권도 옥타곤다이아몬드·그랑프리 챌린지 유치
- 6진안군, 파크골프 전문기업과 손잡고 전국대회 추진
- 7전주시, 벚꽃길 특별노선 운영…전기 마을버스 하루 10회 운행
- 8전북자치도, 美 관세정책 대응 나서…도내 수출기업 보호 총력
- 9전북자치도, 중견기업-지역혁신 얼라이언스 공모 선정…국비 42억 확보
- 10전북도소방본부, 화재조사 매뉴얼 제작 착수…TF팀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