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정몽구재단, 음악극 `김덕수전傳` 주최…온라인 생중계
경제·산업
입력 2020-05-11 14:16:10
수정 2020-05-11 14:16:10
정새미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현대자동차 정몽구재단이 세종문화회관과 함께 명인 김덕수의 일대기를 다룬 음악극 ‘김덕수전傳’을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주최하기로 했다.
현대차 정몽구재단은 11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정몽구재단과 한국예술종합학교가 2015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예술세상 마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김덕수전傳’을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간담회에는 김덕수전傳 제작을 맡은 현대차 정몽구재단 관계자, 세종문화회관 관계자 및 한국예술종합학교의 이동연 총괄감독과 명인 김덕수, 박근형 연출이 참석했다. 본 공연은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반영한 관객입장 공연으로 진행되며 29일에는 동시에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세종문화회관은 매년 최고의 아티스트를 선정해 ‘그레이트 아티스트 시리즈’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국악 장르의 활성화를 위해 김덕수 명인을 그레이트 아티스트로 선정해 현대차 정몽구재단과 공동주최로 국악 명인의 무대를 선보일 방침이다.
이번 공연은 현대차 정몽구재단이 추구하는 ‘일상 속 문화 확산’ 목적의 사회공헌 활동인 만큼 사전에 예매한 관객에 한해 전석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1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재명 팬클럽 '재명작', 장수군에 장학금 1160만 원 전달
- 2장수군, 2025년 하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3김한종 장성군수 "양대 체전 성공·예산 6000억 달성…군민과 함께 일군 결실”
- 4장수군, 국민권익위 종합청렴도 '1등급'…개청 이래 최초
- 5임실군, 연말 고향사랑기부 '초특급 혜택' 쏜다
- 6김천시, 야간 관광 랜드마크 오삼 아지트 탄생
- 7한국수력원자력, 연말연시 맞아 자매결연부대 군 장병 위문
- 8‘우주항공 복합도시’ 밑그림 도출…특별법 제정 ‘절실’
- 9주사에서 알약으로…‘먹는 위고비' 美 FDA 승인
- 10고려아연 손 든 법원…유상증자 가처분 기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