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건설협회, 유튜브채널 ‘생생주택’ 개국…견본주택 홍보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0-07-29 14:25:57
수정 2020-07-29 14:25:57
설석용 기자
0개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대한주택건설협회가 소비자들과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회원사의 주택사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유튜브 채널 ‘생생주택’을 개국했다고 29일 밝혔다.
유튜브채널 ‘생생주택’은 우선 전국에서 분양하는 회원사의 아파트 견본주택을 전문적으로 홍보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협회에서는 회원사로부터 견본주택 홍보동영상 제작신청을 받아 자체 선정기준에 따라 ‘생생주택’에 업로드할 견본주택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견본주택 유튜브채널 홍보영상물 제작비용은 협회에서 부담하게 되며, 한 달에 5편정도 제작해 ‘생생주택’에 업로드할 계획이다.
박재홍 협회장은 “앞으로 협회의 유튜브 채널 ‘생생주택’을 통해 최대한 많은 물량의 회원사 견본주택 홍보동영상을 소개할 예정이며, 분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사의 원활한 분양을 지원하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로 질 높은 유튜브영상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사 견본주택 제작이 자리를 잡으면 제작영역을 보다 확대해 다양한 분야의 유튜브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며, 회원사와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실리콘밸리 미래 통신 서밋 2025' 개최
- 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더스톤즈, 26년 장인 정신·3D 기술 결합
- “누룽지도 건강식”…웰빙 브랜드 룽지, 특허·상표 출원
- 삼성전자,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올해의 소통대상' 3관왕 수상
- GS칼텍스, 문체부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4회 연속 선정
- LG 시그니처 올레드 T,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 더라이프·LG헬로비전·유튜브 동시 방영…김대호 예능 데뷔 주목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출시
- 우아한청년들, 하남 배민라이더스쿨 운영 시작
- 뿜치킹 열풍 잇는다…BBQ, 시즈닝만 따로 판매 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실리콘밸리 미래 통신 서밋 2025' 개최
- 2나이벡, 3분기 매출 52억…누적 매출 역대 최대치
- 3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더스톤즈, 26년 장인 정신·3D 기술 결합
- 4“누룽지도 건강식”…웰빙 브랜드 룽지, 특허·상표 출원
- 5삼성전자,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올해의 소통대상' 3관왕 수상
- 6GS칼텍스, 문체부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4회 연속 선정
- 7LG 시그니처 올레드 T,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 8더라이프·LG헬로비전·유튜브 동시 방영…김대호 예능 데뷔 주목
- 9경주시, ‘공유배터리 안전연구센터’ 준공…미래차 배터리 산업 거점 구축
- 10영천시, ㈜한중엔시에스 나눔명문기업 가입식 및 2025년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