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론칭 18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8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메뉴와 MD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매년 브랜드 론칭 기념일에 맞춰 이탈리아 에스프레소의 정체성을 담은 S.O.E(Story of Espresso)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2017년의 피오르디, 2018년의 버터스카치, 2019년 골든색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메뉴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18주년 기념 메뉴는 이탈리아의 전통 디저트인 ‘토로네(Torrone)’를 활용했다.
신제품 음료는 이탈리아 디저트인 ‘토로네’ 소스가 들어간 라떼에 크런치 크럼블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한 ‘토로네 라떼’, 젤라또에 크런치 크럼블을 올리고 기호에 맞게 에스프레소를 부어 즐길 수 있는 ‘토로네 아포가또’ 등이다.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드립 스탠드 & 메탈 드리퍼’, 18주년 글라스컵, 샤이닝스타 와인잔, 링클 텀블러 3종 등도 선보인다.
‘이태리 타월’을 모티브로한 상품도 출시한다. 이태리 타월을 파우치처럼 활용한 ‘이태리 바-쓰 타월 파우치’, 캠핑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목욕 바구니 모양의 접이식 캐리어 ‘이태리 바-쓰 캐리어’ 등이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파스쿠찌를 즐길 수 있도록 유쾌하고 색다른 상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커피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