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활명수 123주년 기념판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25 09:17:51
수정 2020-09-25 09:17:51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동화약품은 창립 123주년을 맞이해 문구 기업 ‘모나미’와 콜라보레이션한 활명수 기념판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활명수 123주년 기념판에는 모나미 시그니처 제품인 153 볼펜의 육각 모양이 모티브가 됐다. 병 라벨에는 모나미의 대표 컬러인 블랙&화이트를 활용했고, 볼펜의 노크 부분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활명수 병을 담는 패키지의 앞부분은 내부 병 라벨이 보이게끔 절개돼 있어, 패키지를 들면 마치 볼펜을 들고 있는 듯 재치 있게 연출 되는 것이 특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대한민국 제 1호 양약 활명수를 개발한 동화약품과 국내 최초의 볼펜을 출시한 모나미와의 만남은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며, “오랫동안 국민들에게 사랑 받아온 두 브랜드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활명수 기념판은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년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콘텐츠, 브랜드 등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돼 왔다. 그 동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패션브랜드 게스 등과의 협업으로 화제가 됐으며, 작년에는 에코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네이버, 세계적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 공영홈쇼핑, 배추 대란 속 포장김치 매진 행진
-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 공개
- 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 '피날리 몬디알리' 참가
- 중기중앙회, 은행 임직원과 '노란우산 한마음 워크숍' 개최
- "음주는 책임있게"…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캠페인
- 오뚜기, 식문화 도구 개발 두번째 프로젝트 ‘오뚜기 잇 2024’
- "나이비스와 사진 찍어요"…LG U+, SM엔터와 서울디자인서 ‘익시’ 체험존
- '新인재경영 선포' BBQ, 신입사원 공채…슈퍼바이저·점포개발 등 모집
- 아시아나항공-중국 씨트립 라이브커머스 방송…"중국 MZ 공략"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꿈꾸는 아이들의 축제...‘2024년 제1회 원주시 청소년 꿈이룸 한마당’ 개최
- 2네이버, 세계적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 3공영홈쇼핑, 배추 대란 속 포장김치 매진 행진
- 4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 공개
- 5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 '피날리 몬디알리' 참가
- 6중기중앙회, 은행 임직원과 '노란우산 한마음 워크숍' 개최
- 7"음주는 책임있게"…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캠페인
- 8오뚜기, 식문화 도구 개발 두번째 프로젝트 ‘오뚜기 잇 2024’
- 9"나이비스와 사진 찍어요"…LG U+, SM엔터와 서울디자인서 ‘익시’ 체험존
- 10'新인재경영 선포' BBQ, 신입사원 공채…슈퍼바이저·점포개발 등 모집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