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신비아파트 공식앱’ 23일 게임 메뉴 업데이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0-12-17 09:58:10 수정 2020-12-17 09:58:10 서청석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비아파트 공식앱 게임 업데이트 기념 이미지. [사진=CJ ENM]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CJ ENM 투니버스가 ‘신비아파트 공식앱’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CJ ENM 투니버스는 이번에 진행되는 ‘신비아파트 공식앱’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메뉴는 오는 23일부터 공식앱 내 하단 메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추가된 ‘게임’ 메뉴에서는 총 3개의 캐주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명장면 속 다른 부분을 찾는 ▲다른 그림 찾기부터 구멍에서 빠르게 튀어나오는 고스트들을 잡는 ▲숨은 고스트 잡기, 뒤집어진 10장의 카드 중 주어진 고스트와 같은 고스트를 찾는 ▲같은 고스트 찾기 등 신비아파트 공식앱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짧은 시간 동안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각 게임 별로 랭킹 시스템이 적용돼 실시간으로 나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어 신비아파트 공식앱을 이용하는 다른 친구들과 함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게임을 통해 각양각색 ‘고스트 카드’까지 모을 수 있어 신비아파트 어린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5월 정식 론칭한 ‘신비아파트 공식앱’은 어린이들이 언제 어디서든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올해 11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수 62만 건을 돌파했으며, 일평균 3,000~5,000개 가량의 댓글과 1,500건 정도의 게시물이 꾸준히 올라올 정도로 유저들의 참여가 활발하다. 


특히 ‘신비아파트 공식앱’은 지난 11월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신비아파트 콘텐츠를 활용해 참여와 소통이 가능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교육/문화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시즌3 두 번째 파트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