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신년 MD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1-05 17:56:29
수정 2021-01-05 17:56:2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2021 신년 MD(기획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년 MD는 2021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화이트톤으로 구성했다. 텀블러, 머그 세트, 데일리 백까지 총 6종의 상품으로, 흰 소와 구름을 닮은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협업해 제작한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32온스(946mL)와 16온스(473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32온스는 화이트, 16온스는 퍼플 컬러로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 6월 조기 소진됐던 캔버스 미니백은 재질과 색상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하얀 소를 연상케 하는 베이지톤의 코듀로이로 제작된 ‘코듀로이 미니백’은 증정 이벤트로도 제공한다.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선불카드 충전 시 무료로 증정하며, 일반 판매도 별도로 진행한다.
밀크 글라스 머그와 카푸치노 머그 세트도 이번 신년 MD 라인업에 포함했다. 젖소가 그려진 밀크 글라스 머그는 ‘건강하소’, ‘행복하소’ 두 가지 버전으로 구매 가능하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매장에서 카푸치노 주문 시 제공되는 머그와 동일한 구성으로 리뉴얼된 로즈골드 색상의 로고로 만나볼 수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 비즈] 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K방산, 역대급 실적에…“배당이냐 R&D 투자냐”
- 배민 ‘비트로지’·쿠팡 ‘쇼핑’…퀵커머스 경쟁 본격화
- 노란봉투법 통과 전인데…하청노조 타깃 된 대기업
- “SDV·AI가 핵심”…정의선 한 마디에 ‘현대오토에버’ 주목
- ‘삼성 VS 대우’ 5년만 리턴매치…개포우성7차 D-1
- 이재용, 빌 게이츠 회동…글로벌 사회공헌 협력 방안 논의
- 한국수력원자력, IBK기업은행과 ʻK-원전 희망드림론ʼ 업무협약
- 경총, 새정부 경제성장전략에..."투자 확대·일자리 창출 노력할 것"
- SK 최태원, 빌 게이츠 만나…소형모듈원전·백신 사업 협력 강화키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병이라는 사랑의 은유
- 2남원 모노레일 사태, 시민단체 전·현직 시장·시의회 책임 촉구
- 3서부지방산림청, 산림 계곡 내 불법점용시설 특별단속 실시
- 4남원시, 동편제국악거리축제…송가인·안숙선과 전통과 현대 국악 향연
- 5남원 바이오기업, 베트남 해외시장 개척 박차
- 6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7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8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9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10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