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신년 MD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1-05 17:56:29
수정 2021-01-05 17:56:2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2021 신년 MD(기획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년 MD는 2021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화이트톤으로 구성했다. 텀블러, 머그 세트, 데일리 백까지 총 6종의 상품으로, 흰 소와 구름을 닮은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협업해 제작한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32온스(946mL)와 16온스(473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32온스는 화이트, 16온스는 퍼플 컬러로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 6월 조기 소진됐던 캔버스 미니백은 재질과 색상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하얀 소를 연상케 하는 베이지톤의 코듀로이로 제작된 ‘코듀로이 미니백’은 증정 이벤트로도 제공한다.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선불카드 충전 시 무료로 증정하며, 일반 판매도 별도로 진행한다.
밀크 글라스 머그와 카푸치노 머그 세트도 이번 신년 MD 라인업에 포함했다. 젖소가 그려진 밀크 글라스 머그는 ‘건강하소’, ‘행복하소’ 두 가지 버전으로 구매 가능하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매장에서 카푸치노 주문 시 제공되는 머그와 동일한 구성으로 리뉴얼된 로즈골드 색상의 로고로 만나볼 수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지역 다문화가족들과 걷기대회 ‘성료’
- 2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3인천시, 생계형 체납자에 ‘맞춤형 지원’ 펼쳐
- 4파주시, 공공도서관에...‘리박스쿨’ 도서 퇴출 결정
- 5북수원테크노밸리, "AI가 열어가는 자족형 15분 도시로"
- 6김정헌 중구청장 “제물포구 성공, 주민 화합이 답”
- 7동두천시, ‘환경·안전 도시’로 재도약 밑그림
- 8의정부시, 보훈단체별 간담회… “현장 목소리 정책에 담는다”
- 9'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10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