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신년 MD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1-05 17:56:29
수정 2021-01-05 17:56:2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2021 신년 MD(기획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년 MD는 2021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화이트톤으로 구성했다. 텀블러, 머그 세트, 데일리 백까지 총 6종의 상품으로, 흰 소와 구름을 닮은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협업해 제작한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32온스(946mL)와 16온스(473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32온스는 화이트, 16온스는 퍼플 컬러로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 6월 조기 소진됐던 캔버스 미니백은 재질과 색상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하얀 소를 연상케 하는 베이지톤의 코듀로이로 제작된 ‘코듀로이 미니백’은 증정 이벤트로도 제공한다.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선불카드 충전 시 무료로 증정하며, 일반 판매도 별도로 진행한다.
밀크 글라스 머그와 카푸치노 머그 세트도 이번 신년 MD 라인업에 포함했다. 젖소가 그려진 밀크 글라스 머그는 ‘건강하소’, ‘행복하소’ 두 가지 버전으로 구매 가능하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매장에서 카푸치노 주문 시 제공되는 머그와 동일한 구성으로 리뉴얼된 로즈골드 색상의 로고로 만나볼 수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업 자금난 심화"…치솟는 어음 부도율 10년 만에 최고
- CJ제일제당, 복날 맞아 '보양 간편식 기획전'
- 코레일, 오전 9시부터 모든 열차 운행 재개
- 59타입 소형아파트 매매가 40억대 첫 진입
- 닷새간 폭우·산사태에 19명 사망·실종
- “14억 인도 시장 공략”…HD현대·포스코, 신시장 개척 속도
- '게임스컴 2025' 출사표...글로벌 게임 축제 향하는 'K게임'
- 이주민, ‘이웃’까진 가능…‘가족’이란 인식 여전히 낮아
- 김정관 산업장관, 전력 수급 현장 점검…"안정적 에너지 공급"
- 한경협 "이병철 '기업가정신' 되살려 韓경제발전 앞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행안장관 “호우피해 범정부 복구대책지원본부 가동”
- 2"기업 자금난 심화"…치솟는 어음 부도율 10년 만에 최고
- 3CJ제일제당, 복날 맞아 '보양 간편식 기획전'
- 4코레일, 오전 9시부터 모든 열차 운행 재개
- 559타입 소형아파트 매매가 40억대 첫 진입
- 6닷새간 폭우·산사태에 19명 사망·실종
- 7신한銀 상생금융 확대…공공배달앱 가맹 소상공인 200억 금융지원
- 8“14억 인도 시장 공략”…HD현대·포스코, 신시장 개척 속도
- 9부실과 부실의 만남…코스닥 깜깜이 주인 변경 '주의'
- 10이주민, ‘이웃’까진 가능…‘가족’이란 인식 여전히 낮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