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신년 MD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1-05 17:56:29
수정 2021-01-05 17:56:2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2021 신년 MD(기획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년 MD는 2021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화이트톤으로 구성했다. 텀블러, 머그 세트, 데일리 백까지 총 6종의 상품으로, 흰 소와 구름을 닮은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협업해 제작한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32온스(946mL)와 16온스(473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32온스는 화이트, 16온스는 퍼플 컬러로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 6월 조기 소진됐던 캔버스 미니백은 재질과 색상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하얀 소를 연상케 하는 베이지톤의 코듀로이로 제작된 ‘코듀로이 미니백’은 증정 이벤트로도 제공한다.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선불카드 충전 시 무료로 증정하며, 일반 판매도 별도로 진행한다.
밀크 글라스 머그와 카푸치노 머그 세트도 이번 신년 MD 라인업에 포함했다. 젖소가 그려진 밀크 글라스 머그는 ‘건강하소’, ‘행복하소’ 두 가지 버전으로 구매 가능하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매장에서 카푸치노 주문 시 제공되는 머그와 동일한 구성으로 리뉴얼된 로즈골드 색상의 로고로 만나볼 수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기호·송기헌 의원, '강원특별법 3차 개정을 위한 입법간담회' 개최
- 2강원랜드 셰프들 세계 요리 대회 석권, 글로벌 복합리조트 도약 지원
- 3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4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5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6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7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8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9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10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