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이아파트 웹 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 오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GS건설은 자이(Xi) 아파트의 라이프 스타일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웹 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BEYOND APARTMENT)’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아파트 의미 그 너머의 비전과 가치를 찾아, 가치 있는 삶을 담는 플랫폼으로서의 아파트를 조명한다는 뜻을 담았다. 삶에 대한 앞선 생각을 집중 조명하는 콘텐츠로 이뤄지며 웹 매거진과 부정기적인 오프라인 형태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웹 매거진 콘텐츠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통해 뉴스레터로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자이 아파트에는 200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전국 266개 단지 24만여 세대가 거주하고 있다.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디테일하게 보여주며 자이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게 된다.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인터뷰, 에디션으로 구성된다. 인터뷰는 자이에 살고 있는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과 자이를 만드는 사람들의 아파트에 대한 가치를 이야기한다. 에디션은 자이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라이프 제안과 글로벌 주거 라이프 변화를 다루는 인포그래픽으로 구성된다.
최신의 트렌드나 흥미로운 콘텐츠 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아파트에 살아가는 사람들, 아파트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주목해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에 기반을 둔 인사이트로 새로운 라이프를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인터뷰 대상은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에 적용될 아이돌봄 서비스 ‘째깍악어’ 김희정 대표, 자이 부대시설 통합 디자인을 맡은 ‘최중호 스튜디오’ 최중호 대표, 경희궁자이 김해연 입주민이다. 에디션은 집에 들인 자연의 위로가 필요한 이 시대를 위한 ‘테라스’, 건강한 일상을 되찾기 위한 ‘조명’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 브랜드 웹 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 오픈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공간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며, “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 아파트의 비전 그리고 그 안에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아파트 너머의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매거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충북에 수소도시 만든다"…현대차그룹, 다자간 MOU 체결
- 일동제약그룹 아이디언스, 항암신약물질 국가신약개발사업 과제로 선정
- MBK, 홈플러스 2.5조 무상소각…사재출연 요구엔 ‘선긋기’
- ICN x 문베일, Web3 게임에 ‘탈중앙화’ 실현
- 스태리그룹, 캐나다 코스트코 본사와 주얼리 납품 계약
- 옥타, 한국법인 대표에 황규언 씨 선임
- 트리즈, CJ온스타일 가공식품 음료부문 카테고리 최고 매출
- 비섬아이앤씨,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제공기업 선정
- SBA, ‘런웨이투서울 X 빌보드코리아’ 상설 전시 개최
- 중기중앙회, 2025 제1차 공공구매제도활성화위원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동 긴장 완화에 다시 뛰는 증시…코스피 3100 돌파
- 2대구 북구청,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5곳 현장 확인 실시
- 3고도 난청 환자의 희망 '청각 임플란트 수술'…세브란스병원서 3000건 시행
- 4삼성증권, 블랙스톤 재간접 신탁 펀드 국내 독점 판매
- 5한국수력원자력, 사용후핵연료 건식저장모델 상용화 추진
- 6“인생 이모작, 영진전문대학교에서 꽃 피워 드립니다”
- 7KB證, ‘펀드 온라인 거래 이벤트’ 실시
- 8포항지진 피해소송 지원 ‘길’ 열렸다. . .공익소송 비용 지원 조례 제정
- 9경주시, 시내버스 입석·좌석 요금 7월부터 통합
- 10관절·척추 특화된 협진 시스템 갖춰…123스텝업병원 개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