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혁신 ‘이노시티 애시앙’ 5% 할인 분양…발코니 무상 확장·중도금 무이자 혜택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부영주택은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1번지에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 ‘이노시티 애시앙’을 이달부터 5% 할인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 총 1,478세대 규모의 아파트다.
단지는 할인 혜택 외에도 전 세대 4bay 혁신 설계와 전실 시스템 에어컨(거실, 안방 포함 총 5대),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부영주택 측은 금융혜택과 더불어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에 나서는 만큼 우수한 동‧호수 위주로 계약이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금융 부담을 줄였다.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로 설계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할 전망이다.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이 조성된다.
여기에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단지가 들어서는 전남 나주에는 한국전력공사 본사를 비롯한 총 16개의 공공기관이 입주를 마친 상태이며, 공공기관 협력업체들도 다수 포진해 있어 직주근접 요소를 갖추게 된다.
단지 인근에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어 주거쾌적성도 갖췄다. 또한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 유치원과 빛누리 초교가 위치해 있으며 2022년 개교를 목표로 한전공대도 공사 중이라 추가 인구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로 696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방온도 20도 지켜요”…에너지 절약 캠페인 출범
- LG전자 류재철, CES 데뷔…“공감지능 비전 공개”
- 현대차그룹,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공개
- 中 지커 상륙·샤오펑도 준비…수입 전기차 ‘러시’
- 게임 개발사 줄여 놓고…카카오 정신아 “계열사 축소해 AI 집중”
- 삼성, GDDR7 D램 대통령상 수상…‘게임 체인저’ 부상
- 두산밥캣, 獨 바커노이슨 인수 추진…“유럽 공략 속도”
- 쿠팡發 개인정보 유출…이커머스 전반 ‘보안 비상’
- SK바이오팜, 독일 기업과 방사성 동위원소 공급 계약 체결
- 중기부 예산 16.5조 확정…R&D에 2.2조 역대 최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종묘정전 모티브로 한 목구조 '고창황윤석도서관' 개관
- 2양충모 전 청장, 남원 경찰연수원 건립 예산 '결정적 반영' 주도
- 3경기도 주최 ‘2025 경기여성 국제포럼’
- 4포천시, 육군단 부지 ‘연말 반환’ 요구
- 5인천 부평구, 발달장애인 대상 위치추적 중지
- 6하남시의회, 장애인 전용 ‘반다비체육센터’ 유치 공식 요구
- 7IBK 스타트업 페스티벌 개최…"창업 생태계 확장 선도"
- 8“난방온도 20도 지켜요”…에너지 절약 캠페인 출범
- 9LG전자 류재철, CES 데뷔…“공감지능 비전 공개”
- 10현대해상, 이석현標 첫 조직개편…세대교체에 방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