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쏘카카드' 공개…쏘카 집중 혜택·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쏘카와 현대카드가 쏘카 전용 혜택을 담은 신용카드인 ‘쏘카카드’를 25일 공개했다. 모빌리티 플랫폼이 신용카드사와 손잡고 전용 혜택을 담은 자체 신용카드(PLCC)를 선보인 것은 국내에서 처음이다.
’쏘카카드’는 쏘카에 집중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쏘카카드’를 쏘카에서 이용하면, 월 쏘카 결제금액 30만 원까지 결제금액의 3%를 쏘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쏘카 크레딧’으로 적립해준다. 또, 여행과 여가 활동에 적극적인 쏘카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외식, 커피, 호텔, 영화, 택시, 대중교통,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결제 시에도 이용금액 30만 원까지 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의 1%가 쏘카 크레딧으로 쌓인다.
카드 플레이트에는 쏘카의 정체성을 위트 있게 재해석한 디자인을 담았다. 총 5종의 카드 플레이트는 디지털 지도, 도로 표지판, 자동차 게임 등의 이미지와 쏘카의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쏘카와 현대카드는 ‘쏘카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1월 25일부터 1년간 쏘카 이용 시 2% 추가 적립 혜택이 주어져 최대 5%의 쏘카 크레딧이 적립된다. 또, 쏘카에서 쏘카카드로 첫 결제한 회원에게는 최대 2만 원 즉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또 3월 31일까지 ‘쏘카카드’를 쏘카 앱에 결제 카드로 등록한 회원에게는 쏘카 전 차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쏘카 반값패스’ 3개월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쏘카카드’를 등록한 쏘카 VIP 회원 중 선착순 3,000 명에게 한정판 옥스퍼드 쏘카 굿즈도 증정한다.
’쏘카카드’는 쏘카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VISA) 모두 1만 원이다. ’쏘카카드’와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쏘카 및 현대카드의 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화재, '보험의 2치' 출시…중증치료비·치매 보장
- 우리銀 베트남 투자설명회 개최…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꼬 튼다
- 우리銀, 국민연금 수탁은행에 4회 연속 재선정
- 하나銀·산자부·HL그룹·무보, 美 관세 피해 협력업체 대상 수출금융 지원
- 한양·LS證, 부실 코스닥社 자금조달서 활발한 '팀플레이'
- 보험硏 "500만 치매 시대…한국도 지자체 보험 필요"
- 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 BNK금융 고군분투…지역 살리고 건전성 지킨다
- 수협은행, 비은행 첫 인수…금융지주 전환 속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5회 원주DB 프로농구단 시티유니폼 디자인 공모전 개최
- 2원주시청소년의회, 시의회 본회의 방청...민주주의 현장 체험
- 32025 원주의료기기와 함께하는 구인·구직 해피데이 개최
- 4삼성화재, '보험의 2치' 출시…중증치료비·치매 보장
- 5원주시 해외바이어 초청 ... 총 303만 달러 규모 MOU 13건 체결
- 6원주시, 안전한 물 공급 ... 시민 생활환경 개선
- 7금정산, 국립공원 지정 이후의 길
- 8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9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10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