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블렌딩티 '오프블랙',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영국 프리미엄 블렌딩티 ‘오프블랙(OFFBLAK)’이 오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식품관 'WE MARKET'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영국의 황실 고급 블렌딩티와 허브티를 선보인다.
오프블랙 주력 제품인 ‘퓨처이즈핑크’를 포함해 ‘유아골든’, ‘와일드앳하트’, ‘브라이튼업’, ‘다운타임’, ‘슬립브리지’까지 총 6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들 제품은 일반 홍차와는 달리 100% 자연에서 온 재료와 질 높은 찻잎, 뛰어난 맛과 트렌디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지난 11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첫 론칭한 오프블랙은, ‘아침, 점심, 저녁의 하루티’ 컨셉으로 티시장에서 급부상하고 있다. 아침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주는 핑크라인과 점심과 운동 전후에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그린라인, 그리고 저녁에 지친 나를 위로해주는 퍼플라인 모두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텀블러50% 할인 이벤트와 함께 오프블랙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오프블랙 하루티 샘플’ 혹은 ‘오프블랙 티 1 pack’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오프블랙 관계자는 “2021년 신년을 맞아 오프블랙의 다양한 블렌딩티와 허브티를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차(茶)문화에 맞추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시음코너는 방문자의 안전을 위해 생략됐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오프블랙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및 스탭의 체온 측정과 손 소독 등 매장 위생관리와 방역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5개 은행, 고환율 부담 상승한 中企 금융지원 나선다
- 2장인화號 포스코, 쇄신인사...7개 계열사 수장 교체
- 3최태원, SK 리밸런싱 '순항'...스페셜티 지분 85% 매각
- 4배라·교촌도 어렵다...'모범 프랜차이즈'도 눈물
- 5D-4 서울콘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지코 등 케이팝 스타 출격
- 6유통가,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연말 마케팅 사활
- 7"몸집 키우자"…증권업계 올해 자기자본 4조 늘렸다
- 8한남3구역 6,000세대로 탈바꿈…"서울 최대 재개발"
- 9긴축 기조 美 연준에 '금리' 셈법 복잡해진 한은
- 10침체된 수입車 시장...中 BYD 진출로 '지각 변동' 오나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