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우체국 통해 U+알뜰폰 가입 고객에 상품권 증정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LG유플러스는 설날을 맞이해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U+알뜰폰 신규가입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와 우정사업본부는 다음 달 말까지 2달 간 전국 우체국을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는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심 요금제만 가입하는 경우 5,000원 상품권, 단말기와 결합하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2019년 9월 중소 알뜰폰의 지속적인 사업 성장과 경쟁력 제고를 위한 공동 브랜드·파트너십 프로그램 ‘U+알뜰폰 파트너스’를 출범해 영업활동 및 인프라 지원은 물론, 자사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참여사의 가입자 유치 및 브랜드 홍보하고 있다.
이 일환으로 우체국 연간 실적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설날 및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알뜰폰 대표 채널인 전국 우체국에서 고객들이 U+알뜰폰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 사업자는 와이엘랜드(YEOYOU), 인스코피(freeT), KCTV모바일(KCTV)이다. 가입은 전국 1,500여개 우체국 창구 및 인터넷우체국(www.epost.go.kr)에서 가능하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제휴사업그룹장은 “앞으로도 우체국과 연계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알뜰폰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모빌리티네트웍스, 이티밴 재고 전량 브레이크 성능 검사 실시
- 바디프랜드, 다리 내·외전 스트레칭 신기술 특허 취득
- ㈜대원 ‘칸타빌 디 에디션’ 모델하우스 오픈
- 현대건설, 집수리 없는 ‘택갈이’ 리모델링 성공할까
- 포스코그룹 신사업 확대…1.3兆 들여 印 팜 기업 인수
- 차바이오, 800억 들여 ‘만년 적자’ 카카오헬스 품는다
- CJ올리브영, 美 진출…‘체험형 K뷰티’ 승부수
- ‘AI거품론’ 날린 엔비디아, 최대 실적…삼성·SK ‘훈풍’
- 항공업계 ‘먹구름’…“환율 고공행진·경쟁 심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천시, '2025첨단방산드론 페스티벌' 개최
- 2인천교육청, 장애학생 예술인재 무대로 시민과 만나다
- 3인천 강화군, 섬 어르신 여객선 운임 부담 해소
- 4경상원, 전통시장·골목상권 매니저 역량강화 교육 마무리
- 5인천시의회 신충식 의원 “체육회 재정 불안, 시민 건강권 위협”
- 6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7하나은행, 오프라인 마이데이터ㆍ오픈뱅킹 서비스 시행
- 8우리아메리카은행, 美 텍사스 오스틴지점 개점
- 9SC제일은행, 압구정 프라이빗 뱅킹 센터 개설
- 10민병덕 민주당 의원 "김병주 MBK 회장, 무책임 넘어 국민 조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