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원 인크로스 대표 “티딜, AI빅데이터 활용 판매량 10배 향상”
증권·금융
입력 2021-04-08 14:49:53
수정 2021-04-08 14:49:53
배요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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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이재원 SK텔레콤 광고사업담당 겸 인크로스 대표는 티딜은 빅데이터를 활용해 구매 가능성 예측과 타깃 마케팅이 용이하다고 밝혔다.
티딜은 AI를 문자메세지, 커머스와 결합한 세계 최초 사례다.
SK텔레콤은 티딜로 ESG를 실현한다는 목표다. 영가 농가에도 판로를 열어주고 상품 생산 과정에서 생기는 문제도 꼼꼼히 확인한다는 계획이다.
그는 “코로나19 타격을 받은 영세 농사 농산물을 판매하는 등 ESG 관점에서 의미 있는 딜을 진행하며 사업을 확장하려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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