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이무진 참여한 일상다방사 라이브 영상 '썸머 플랜' 공개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가수 이무진이 참여한 '일상다방사 LIVE(라이브)' 다섯 번째 프로젝트 음원 라이브 영상 'Summer Plan(썸머 플랜)'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일상다방사 라이브는 2030 자취생들의 솔직 담백한 자취 사연을 바탕으로 다방이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라이브 음원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다섯 번째 아시트스로 참여한 이무진은 지난 2주간 다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응모한 이용자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자취생들의 '홈캉스(홈+바캉스)' 스토리를 사운드로 풀어냈다.
이번 곡은 당장이라도 여름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신나는 멜로디와 재치 가득한 가사로 구성돼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 경쾌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이무진의 색다른 매력도 느낄 수 있다.
다방은 일상다방사 라이브 영상 공개와 함께 다방 앱을 통해 '홈캉스 BGM 이벤트 "그래도! 썸머플랜은 못 참지!"'를 진행한다. 다방 앱에 로그인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무진 라이브 영상을 감상하고 퀴즈에 참여한 이용자 중 70명을 추첨해 BBQ 황금올리브 치킨(1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사업마케팅본부 이사는 "여름 휴가가 본격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여름 분위기 가득한 썸머송으로 일상다방사 라이브 프로젝트를 완성했다"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홈캉스를 선택하는 분들이 더욱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다방X이무진의 썸머 플랜이 홈캉스를 즐기는 분들에게 잠시나마 시원함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 여수서 아파트 전기실 화재로 장시간 정전…주민 불편 극심
- 2우리는 과연 어떤 춤과 노래로 서로를 맞이해야 하는가
- 3李대통령, 재일동포 간담회…"애국심에 보답, 지원 확대"
- 4트럼프 행정부, 5조 원 규모 해상 풍력발전 중단명령
- 5계명대 동산병원, ‘유방암’ 적정성 평가 1등급
- 6계명대 간호대학, 후쿠오카대 간호대학과 교환학생 프로그램 개최
- 7영남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가져
- 8대구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9대구시, ‘지역거점 AX 혁신 기술개발’ 예타면제 통과
- 10안동고, 2025 안동 지역상생 포럼 대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