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케어 브랜드 루토닉스,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믿쓰박스’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8-12 11:02:02
수정 2021-08-12 11:02:02
정의준 기자
0개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루토닉스(대표 정대권)가 구독 경제 멤버십 서비스 ‘믿쓰박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믿쓰박스’는 탈모시장에 새롭게 선보인 정기구독 시스템으로 탈모케어에 도움이 되는 여러 소비제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탈모 관리에 있어 필수적인 서리태환을 비롯 두피미세전류 특허기술이 탑재된 두피 마사지기 ‘볼륨부스터’등 다양한 제품을 베이직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업체는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독 시 매달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제공,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루토닉스의 파격적인 혜택이 담긴 정기구독 서비스는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서비스 신청 시 첫 달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급증하는 소아청소년 지방간, 맞춤 진단 기준 찾았다
- 대사증후군 있으면 조기 치매 위험 최대 70% 증가
- 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여름철 영유아 ‘수족구병’ 주의보
- 제14대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장에 안형진 교수
-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20' 국가예방접종 도입…10월부터 소아 무료 접종
- 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고려대 의대 성재영 교수, 신약후보물질 ‘NS101’로 알츠하이머병 치료 전략 제시
- 건국대병원 정석원 교수, 어깨 인공관절 삽입 정확도 향상 입증
- 인튜이티브, 형상 유도 로봇 보조 기관지경 시스템 ‘아이온(Ion)’ 국내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게임화하는 자본주의: 모두가 살아남는 결말은 가능한가?
- 2전통의 숲에서 걸어나온 호랑이
- 3고창군, 휴가철 ‘1회용품 없는 날’ 캠페인 전개
- 4여수시, 불친절·위생불량 업소 철퇴…관광도시 신뢰 회복 나선다
- 5중국, 7월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 0%…디플레 우려 지속
- 6일본 상장사 2분기 순익 3년만에 감소세…"관세 영향"
- 7엔비디아, H20 AI칩 중국 수출 재개
- 8정청래, 강선우 당 국제위원장에 유임…"당직 인사 완벽"
- 9日언론 "한일 정상회담 23일 전후 도쿄 개최 조율"
- 10'케데헌' 열풍 지속…OST '골든' 英 싱글 차트 2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