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RX·UX·NX 탄다…'런 어게인' 온라인 시승 이벤트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9월 8일까지 하이브리드 SUV 모델 RX, UX, NX를 체험하는 온라인 시승 이벤트 '렉서스 런 어게인(R.U.N. Again)'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사연을 작성하고 렉서스 인스타그램 이미지 업로드 이벤트에 동시에 참여해야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5팀의 러너(R.U.N.NER)를 선발하며 RX, UX, NX 중 한 모델의 3박 4일 시승권과 각 모델별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제공한다. 골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RX는 볼빅 선바이져와 보스턴 백을, 렉서스 콤펙트 SUV인 UX는 반려견과의 일상을 그려볼 수 있는 스니프 반려견 굿즈를, NX는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콜맨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또한 최종 선정된 15팀 중 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적으로 수행한 베스트 러너(Best R.U.N.NER) 3팀을 추가로 선발한다. 일주일간의 시승 기회와 함께 1박 2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사용되는 모든 차량은 내, 외부 소독을 거친 후 전달되며 차량 내 개인 방역 안심 키트(손 소독제, 일회용 마스크)도 비치되어 있어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기술과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올해에도 시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렉서스 SUV만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 품질을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정비센터 공사장서 무너진 합판에 맞아 40대 중상
- 최태원 “메가 샌드박스 만들자”…미래산업포럼 발족
- ‘10주년’ 솔루엠, 전장 사업 강화…“매출 3조 목표”
- KF-21 기술유출 수사 ‘표류’…KAI, 인니 대신 UAE?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집중…“가성비 전략 한계”
- ‘K배터리’, 생존 전략 다시 짠다…ESS서 활로 모색
- 악성 미분양, 11년만 ‘최대’…건설사 줄도산 공포
- LG전자, 3년 만에 ‘전기車 충전기’ 사업 철수
- 타이완관광청, '2025 타이완 B2B 관광설명회' 개최
- 코넷, 고팍스 KRW 마켓 상장…독자 메인넷 기반 국내 시장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