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1 협력회사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13일부터 26일까지…53개 우수 협력회사 참여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삼성전자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협력회사들의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협력회사와 함께 내일을 열다’라는 주제로 ‘2021 삼성전자 협력회사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중소·중견 협력회사에게 우수 인재를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고, 구직자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2012년부터 협력회사 채용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채용박람회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채용박람회 홈페이지는 구인구직 플랫폼 ‘사람인’에서 상시 운영중인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에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대덕전자와 드림텍, 동우화인켐, 동진쎄미켐, 원익아이피에스 등 삼성전자의 우수 협력회사 53개사가 참여한다. 구직자들은 기업의 채용직무, 지원 자격요건, 복리 후생 등의 취업 정보를 확인하고 취업 희망 기업에 입사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김현석 삼성전자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청년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좋은 일자리를 찾기를 희망한다”며 “삼성전자는 협력회사와의 상생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양질의 일자리 확대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채용된 협력회사 사원을 대상으로 입사 후에도 신입사원 교육과 기술·품질 관리 교육 등 전문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해 협력회사가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