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x홀리뱅 콜라보 콘텐츠’ 공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롯데건설은 29일 오후 5시 ‘롯데캐슬 x 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홀리뱅’은 올해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을 하며 리더 ‘허니제이’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걸스힙합 댄스 크루다. 이번 콘텐츠의 예고편에 해당하는 티저 영상이 지난 24일 선공개 이후 5일 만에 조회 수 43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롯데캐슬 x 홀리뱅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다수의 유명 뮤직비디오 및 광고 등을 통해 ‘힙’한 감각을 인정받아온 감독 ‘COCKY’가 연출을 맡았으며, 모든 촬영은 입주를 앞둔 서울시 성북구의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단지 안에서 진행됐다. 해당 영상은 29일 오후 5시 공개되고, 촬영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 및 홀리뱅 멤버들의 인터뷰 영상을 1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아파트와 댄스라는 다른 영역에서 각자 선도적인 입지를 형성하고 있는 롯데캐슬과 홀리뱅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롯데캐슬 브랜드 가치인 ‘품격’을 또 다른 관점에서 재해석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일반적인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넘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각을 표현한 ‘아트 필름’ 콘셉트로 제작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지난 7월 개설한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로, 개설 6개월 만에 구독자 8만 명 돌파, 누적 조회 수 240만 회를 기록하는 등 빠른 추세로 성장하고 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영민 고흥군수 "청렴, 공직자가 지켜야 할 기본 원칙"
- 2해운대구, '전국지자체 일자리 대상' 시상식서 특별상 수상
- 3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4김희수 진도군수, 추석 앞두고 지역 사회복지시설 위문
- 5'맛있는 소통' 목포 드림스타트, 가족 외식 체험으로 유대감 '쑥쑥'
- 6예산 축소 위기 속 남원시, 지적재조사 국비 증액 확보 성과
- 7장수군, 김상두 전 군수 발자취 재조명…공적비 제막식 열려
- 8LH 대구경북지역본부, 추석 맞이 사랑 나눔 진행
- 9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10APEC 앞둔 경주시, 세계유산축전 통해 국제 문화도시 위상 입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