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잇치 신규 CF '참지말고 잇치'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2-15 11:25:22
수정 2022-02-15 11:25:22
정새미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동화약품이 치약형 잇몸치료제 잇치의 신규 TV CF를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CF는 잇몸이 붓고 피나는 증상으로 일상에서 불편을 겪는 순간을 비추며, 잇몸병 초기 증상을 참지 말고 잇치로 관리하여 건강한 잇몸으로 되돌리자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2019년 ‘잇치를 시작할 때’편 TV-CF에 등장한 ‘부은 잇몸’과 ‘피나는 잇몸’ 캐릭터가 나타나 친숙한 멜로디에 맞춰 ‘참지말고 잇치’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잇치를 건네는 모습을 연출해 유쾌함을 더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최근 20~30대 젊은 잇몸병 환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데, 잇몸 통증을 억지로 참지 말고 닦으면서 치료하는 잇몸치료제 잇치를 통해 초기부터 잇몸 건강을 관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잇치는 구강 내 유해균을 선택적으로 억제해 구강 내 미생물 관리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제품이다. 2011년 출시 이후 성장을 거듭해 2021년 매출 247억원을 달성했다. 잇치는 치약형 잇몸치료제 시장내 95%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연간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하여 꾸준히 의약품 잇몸약 판매수량 1위를 유지하고 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