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반, 네이버 브랜드 데이 라이브 행사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4-20 15:02:24
수정 2022-04-20 15:02:24
정의준 기자
0개

자동차 실내 용품 전문 브랜드 아임반이 오는 22일 저녁 네이버 쇼핑 LIVE를 통해 브랜드데이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임반의 네이버 브랜드데이 라이브에서는 프리오더 행사를 성공리에 마감했던 신제품 L6 누빔 헤드레스트를 포함하여 28개의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행사로, 라이브 방송 중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iPad Air 경품을 증정하며, 라이브로 진행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아임반 리본 허리쿠션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리뷰를 남긴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네이버 포인트, 라이브 중에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행사 때 다양한 소비자 분들께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아임반의 주요 제품군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