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 공개…"적극 활동 예정"
경제·산업
입력 2022-07-05 09:41:46
수정 2022-07-05 09:41:46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WINNI)’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위니는 게임과 애니메이션, 댄스와 스포츠를 좋아하는 21세 공대생이다.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으며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다. 이름인 ‘위니’는 승리를 뜻하는 영단어 ‘Win’에서 파생된 것으로 ‘평화의 친구’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위니는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팬들을 비롯한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위니의 활동 소식은 위니 인스타그램 및 틱톡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세형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케팅팀장은 “위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뿐만 아니라 MZ세대 팬들과 소통하며 성장해나갈 버추얼 인플루언서”라며 “앞으로 위니가 선보일 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츄파춥스 ‘사워 젤리’, 판매량 800만 봉지 넘어
- 문구단체 “대기업의 생계형 문구업 잠식 중단하라”
- 비오팜, 에스오디랩과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MOU
- “동일토건·대원도 합류”…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 건설업계 확산
- CJ푸드빌,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혼다, '2025 재팬 모빌리티 쇼'서 모빌리티 제품·기술 공개
- CJ프레시웨이,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 성료
- 도플소프트 ‘스마트무브’, 한강버스 실시간 길찾기 등 업데이트
- 삼성SDS, ‘AI 풀스택’ 역량으로 기업 고객 혁신 이끈다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 95% "차량 만족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츄파춥스 ‘사워 젤리’, 판매량 800만 봉지 넘어
- 2드론·로봇·글로컬 축제…남원시, 국제드론제전 준비 총력
- 3최대 40% 혜택…장수군, 장수몰 통해 넉넉한 한가위 지원
- 4"장 담그기 문화 세계로" 순창, 발효문화 국제포럼 12일 개막
- 5순창군, 청년근로자 기숙사 조성 '순항'…정주여건 개선 기대
- 6문구단체 “대기업의 생계형 문구업 잠식 중단하라”
- 7"모두가 존중받는 성평등 사회"…임실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 8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우수사례 공유의 장 열린다”
- 9남원시의회 자치행정위 "지역민 삶에 실질적 도움 되는 정책 필요"
- 10양충모 전 새만금개발청장, 자전적 저서 '남원가는길 양충모' 출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