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바네사브루노’, LF몰서 가을 시즌 패션·뷰티 기획전 개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파리 감성 여성복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ATHE VANESSABRUNO)’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LF몰에서 브랜드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빈티지 무드에 쿠튀르적 터치를 더한 프렌치 시크 룩이 특징인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의류부터 액세서리, 뷰티까지 운영하는 멀티 브랜드로 LF가 전개하고 있다. 이번 시즌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운영 중인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전체를 대상으로 브랜드 통합 기획전을 진행하며 브랜드 고객경험 확대에 나선다.
먼저 기획전에서는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FW시즌 신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신상품은 클래식한 셋업 제품과 프렌치 시크 감성이 돋보이는 자켓, 유니크한 컬러의 스웨터 등 아떼 바네사브루노만의 프렌치 시크룩을 제안한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상품 전용 7% 할인 쿠폰과 아떼 뷰티 상품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e기프트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고객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다양한 상품을 추천하며 최대 추가 16% 할인하는 ‘오늘의 추천상품’ 코너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바네사브루노는 1992년 프랑스 디자이너 바네사브루노(Vanessa Bruno)가 파리 프레타포르테에서 컬렉션을 선보이며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인위적으로 꾸미지 않은 특유의 자연스러운 멋으로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LF는 지난 12년 바네사브루노의 자매 브랜드로 아떼 바네사브루노를 론칭해 국내 전개 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네이버, 세계적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 공영홈쇼핑, 배추 대란 속 포장김치 매진 행진
-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 공개
- 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 '피날리 몬디알리' 참가
- 중기중앙회, 은행 임직원과 '노란우산 한마음 워크숍' 개최
- "음주는 책임있게"…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캠페인
- 오뚜기, 식문화 도구 개발 두번째 프로젝트 ‘오뚜기 잇 2024’
- "나이비스와 사진 찍어요"…LG U+, SM엔터와 서울디자인서 ‘익시’ 체험존
- '新인재경영 선포' BBQ, 신입사원 공채…슈퍼바이저·점포개발 등 모집
- 아시아나항공-중국 씨트립 라이브커머스 방송…"중국 MZ 공략"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꿈꾸는 아이들의 축제...‘2024년 제1회 원주시 청소년 꿈이룸 한마당’ 개최
- 2네이버, 세계적 자연어처리 학회서 논문 채택…"검색 기술력 입증"
- 3공영홈쇼핑, 배추 대란 속 포장김치 매진 행진
- 4롯데웰푸드 ‘식사이론’, ··세빛섬에 초대형 만두 조형물 공개
- 5삼성디스플레이, 페라리 최대 축제 '피날리 몬디알리' 참가
- 6중기중앙회, 은행 임직원과 '노란우산 한마음 워크숍' 개최
- 7"음주는 책임있게"…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캠페인
- 8오뚜기, 식문화 도구 개발 두번째 프로젝트 ‘오뚜기 잇 2024’
- 9"나이비스와 사진 찍어요"…LG U+, SM엔터와 서울디자인서 ‘익시’ 체험존
- 10'新인재경영 선포' BBQ, 신입사원 공채…슈퍼바이저·점포개발 등 모집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